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84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주변에 내 상식으로 이해 안 되는 사람들 있을때 

친구들한테 말하면 웬만하면 이해해주고 공감해주고 같이 화내주거든 고맙긴한데
종종 작은 일인데도 말하다보면 내가 더 열받을 때도 있거든? 

근데 여기는 이런 저런 다양한 사람들 있어서 글 쓰고 댓글 보다보면 아 그럴수도 있겠네 하고 생각이 든다? 
내 좁은 마음을 좀 더 넓게 쓸 수 있어지는거 같아서 좋아 

첨엔 댓글로 공감 못받으면 좀 짜증나긴해 
근데 시간지나고나면 그럴수도있겠네~ 로 변함 

원하는 사람만 두고 지내는 나한테 필요한 커뮤같아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서어
15:56 l 조회 1
셋로그 나가면 알림 떠?
15:56 l 조회 1
아 꽃집 진상 진짜 짜증난다
15:56 l 조회 1
다들 미래적금 어디은행으로 신청했어?1
15:55 l 조회 6
이것도 바람이야?1
15:55 l 조회 10
남친 부정선거 올리는 사람 팔로우하던데 1
15:55 l 조회 11
그런데 웹툰작인데 AI 쓰면 안됨? 왜케 비판적임?
15:55 l 조회 4
공시 재시는 보통 몇월부터 시작해?1
15:55 l 조회 5
시청 구청 공무원 익드라
15:55 l 조회 5
이 상황 어때 보여?
15:55 l 조회 3
입체 스티커 샀는데 귀욥다❤️
15:55 l 조회 10
스타필드 갈까말까1
15:54 l 조회 6
아 코막혔다가 뚫렸는데 병원갈말넘고민되네..왜애매하게 나았ㅈ2
15:54 l 조회 3
치팅 메뉴 추천 좀 2
15:54 l 조회 9
디카페인 먹어도 카페인 빨 받는 익 있니?? 디카페인이라고해도 완전 제로는 아니자나1
15:54 l 조회 3
아 회사 신입으로 오신분 너무 답답하다
15:54 l 조회 9
2년전에 번장에서 구매했던게 가품인걸 알았을 때 ...ㅎ
15:54 l 조회 13
하닉 레버리지 왜 만든겨
15:54 l 조회 12
엠지막내직원 회사에서 자격증 공부한지 5개월째6
15:53 l 조회 24
인턴인데 멘토님이랑 밥먹을때 무슨 얘기하지?
15:53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