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11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6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국힘은 보수 아니고 친일파 극우 집단인데 얘네 정리해준다면야 ㅇㅇ
대표 사진
익인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티에 일본여행글이 국내여행글보다 몇배로 자주 올라오고 실검에 엔화 있는거 보면 여기도 득실거리는데?ㅋㅋ 누가 친일파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국과 친일을 구별 못하는 지능 봐 이러니까 국힘이나 찍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 파는건 100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하는구만 뭔 소리냐 ㅋㅋ
IMF급 내수 절벽과 폐업율, 관광적자 20조가 같은 년도에 일어난거 앎?
나라 생각한다면서 왜 일본여행은 따로 보려함? 애국자면 국내여행, 내수진작해야지 왜 이악물고 일본여행은 달라~ 이러는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결과물 만든 거 누구? 윤suck~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맞음 일본여행 가는 애들은 2찍 윤지지자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어휴 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진짜 답 명쾌하게 해주라
애국자이고 친일 싫어하면서 대체 왜 일본여행은 못 놔?? 내가 뭐 초밥이나 마라탕 한국에서 소비하는걸 뭐라한것도 아니고 일본에 관광세 소비세 따박따박 다 내고 한국에 한푼조차 경제영향없는 짓을 왜??? 게다가 한국은 지금 내수경제가 정말 힘든데 왜 일본여행 수호하는거야??? 이해가 안되는데 고지능자를 자처하는 네가 말해주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매국과 친일 구별 못하는 사람이랑 대화 안함 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니가 본문에 친일파라 적어놓고 매국타령은 왜 나오냐 ㅋㅋ 카테고리가 같은데 왜 나누고. 진짜 저 질문에 답 못할정도로 정체성이 없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한국 경제는 내려찍고있고 일본 경제는 매년 최고치를 찍는데
겨우 친일파타령만 입으로 하고 일본에 돈 갖다바치는게 과연 애국인가? 100년전 독립운동가들이 굶으면서 일본에 쌀 갖다주는걸 흐뭇하게 볼까?ㅋㅋㅋ 니가 말한 매국노들이야 역시 니혼이다 독립해도 결국 자본은 일본으로 가는구나 내 선택이 틀리지않았어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렇군요 계속 발악하세요 ㅍㅎㅎㅌㅋ핰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진지한 조언인데 일본여행 가면서 친일파타령 하지마
컨셉으로 보거나 물어뜯기 좋은 짓이니깐

그리고 매국의 사전적 의미도 친일이랑 다를거없어
"매국은 꼭 나라를 망하게 해야 매국이 아니라 사사로운 이익이나 신념에 의해 조국을 직접적으로 배신(betrayal)하는 '행위'까지 지칭하는 것으로 뜻이 넓어지고 있다"
애초에 소극적 의미의 매국노들은 이미 다 처벌 받았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꼴랑 그거랑 리얼 나라팔아 자본 축적한 놈들이랑 구분 못하는 지능으로 뭘 알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꼴랑 그거?ㅋㅋㅋ 20조가 꼴랑 그거냐
자본 축적은 일본이 낭낭하게 챙기고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재명은 중국시다바리 아님?뭐가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국 러시아 동경해서 따라잡기 하는 건 국힘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머리가 깨졌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ㅇㅅa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는 이제 한자나 외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초딩때 자격증 다 따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3000자 넘어야 중국어좀할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딩때 따는건 300자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란 선동 당 수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바로 그이유때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찍벌레들 아직도 입 나불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재명이 친일정리를 어케해. 본인 당도 정리해야되는데 그러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리 하라고 하쇼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문제가 될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통령이 여당이랑 각세워서 좋은 꼴 난적이 한번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러를 그러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해준대 ???? 그렇다면..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무현때 친일파 정리하려다 무산된 이유가 생각나네 ㅋㅋ 본인들도 깨끗하지 못하면서 뭔 친일파 청산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발짝내내해라 응 니네대통령 파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소리야 진짜 ㅋㅋ 이시국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친일파 청산 못해서 나라가 이지경까지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친일파 청산 못해서 한국 관광적자는 작년에 일본에 800만명이 가서 20조 돌파했고
일본은 작년에 20조 관광 흑자냄

글쓴이가 왜 나한테 화난건지 모르겠는데
난 철저하게 한국 위주로 말해도
친일파타령 하면서 일본여행 욕은 못하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간첩이나 정리하라 해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본 축구 잘한당....
9:11 l 조회 1
쿠팡으로 시킨 아이스크림 외출해야되는데 오후에 온다는데 ㅠㅠ
9:11 l 조회 1
주식하는 익들 수익 상태 어때? 이미 다들 손절했어?
9:10 l 조회 1
4대보험 드는 거 중요해…?
9:10 l 조회 1
하 회사에서 회의참석 전화돌려야하는데 하기싫어 ㅜ
9:09 l 조회 4
원래 나이들면서 숙취 심해져?
9:09 l 조회 6
주식 싹다 파란불인데…..1
9:09 l 조회 15
다이어트 나 칭찬해줘
9:08 l 조회 7
손절당한듯4
9:08 l 조회 15
아 ㅋㅌㅋㅋ 남친이랑 카풀하는데 차에서 내릴때 그 다덜 쳐다보는게 느껴져 ㅠ 1
9:08 l 조회 12
현대차(주식) 미친거아님???4
9:07 l 조회 40
20후 30초들아 애들이랑 주식얘기만 해?10
9:07 l 조회 21
명보야 이유를 모르겠으면 유툽 ㄱ
9:07 l 조회 5
두달동안 8키로 뺀거는 너무 갑자기 뺀거지..? ㅠㅠ1
9:07 l 조회 12
과하게 교사한테 반항적인 애는 왜그런거야?? 2
9:07 l 조회 5
얘들아 남자 꼬시는 필승룩 뭐라고 생각해??ㅈㅂ4
9:07 l 조회 9
종강하니까 내 친구 지방에서 올라와서3
9:07 l 조회 9
대장내시경 20대에 잘 안 해??7
9:07 l 조회 13
코스닥 얘는 진짜 어쩌면 좋아?
9:07 l 조회 8
30초들아 누가 너한테 30대안같아서 좋다1
9: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