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2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야구 이성 사랑방 KIA T1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1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누가봐도 아니세요 ㅋㅋㅋ 연세대가 어케 저 지능임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 글쓰닌데 댓글 너무 많이 달려서 삭제했고 연세대 맞고 인증가능함 옵챗올려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강탈 사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글이엇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나 연세대 다니는데 전문대 애들 대 가리 꽃밭인 부류들 많아서 한심하다 썻는데 전문대생들이 발작하고 달려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옵챗 파라는거 강탈 사유야ㅠ 그리고 진짜면 축하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여따 올려줘 옵챗까지 팔 필요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여기다가 올려봐 잘 가리고 인증만 되게 올리면 되잖아 왜 못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옵챗으로 할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에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 못 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디서 유입됐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먼저 까라니까 절대 안 까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옵챗말고 그냥 학생증이나 학정시 올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혹쉬 원세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여기에 학생증 인증 사진 올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친구야 학생증 정보 가리고 올려줘~ 그리고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올리지마 쪽팔리니까..학교의 수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내가 너 같은애들 때문에 학벌 학벌 거리지 않음... 정신상태가 저런.....쯔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오 옵챗옵챗옵챗 옵챗 징징 거리네 뭐 옵챗에 돈 걸었냐 왜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채팅 규정에 걸리는 것도 모르고 인티에 글쓰고 앉아있네 밭 갈러왔으면 다른 커뮤로 좀 가라 니 말 아무도 안 믿어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잉 글 왜지움 대전 과기대 치는 거 어이없어서 웃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래서 학벌주의가 없어져야...학벌이 정신머리까지 보증하는건 아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연대인데 내가 대신 미안해ㅠ 연대생 다 그렇진 않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큐ㅠ 연대 아닐 것 같음 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얼마나 자랑할게 없으면 그러고 앉았겠니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니도 관짝에 과잠입고 들어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발 학교 혼자 쓰나
너 몇학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히 구라지 열불내지마 얘드라 말로는 나도 세계 다씹어먹겠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낙성대 6학년인데 반갑다 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얼마나 자랑할게 없으면...진짜 측은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교사익들 있어? 교사들 친목 많이 해?
14:37 l 조회 3
익들이 애기 엄마면 이상하게 보여??
14:37 l 조회 5
고구마 맛탕 좋아하는 익들아1
14:37 l 조회 5
여자33살 결혼시기야?3
14:37 l 조회 12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데리고 뭐함?1
14:37 l 조회 5
오늘 집 되게 시원하네 뭐지
14:37 l 조회 6
경복궁 근처에 선물하기 좋은 디저트 같은거 뭐가 있지...?
14:36 l 조회 4
30대부터 조건 따져가며 연애해?
14:36 l 조회 4
스카이 여익들아 너희들도1
14:36 l 조회 10
간호사 면접 때 메이크업 받고 가본 분 ..
14:36 l 조회 14
상대방 이상형이 일 열심히 하는 사람이라는데 남소 받을까 말까...2
14:36 l 조회 10
연인끼리 싸우는 스타일도 안 맞을 수가 있어??1
14:36 l 조회 5
익들아 나 묵은지참치김밥이랑 먹을 라면 추천좀해주라 ㅈㅂㅈㅂ 3
14:36 l 조회 9
편순이들아 너네 손님이 빼빼로가 녹아서 바꿔달라하면 바꿔줘??
14:36 l 조회 13
팬티 뽀송한 질염이 있어..? ㅠ
14:36 l 조회 6
아나 또 말아올리고 있네
14:35 l 조회 9
하닉 밤에 다시 떨어질까??
14:35 l 조회 14
아 특히 싸울때 논점흐리는거 개싫어
14:35 l 조회 8
유부랑 미혼 말투차이나는거 신기하다1
14:35 l 조회 18
인스타볼때 연애하나? 생각 드는거 뭐있어?9
14:3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