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기관지 안좋고 알레르기성 비염 있어서 걍 일상이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오늘 이비인후과 갔다가 알레르기 검사 (등짝에 하는거) 하라고 했더니
미국/영국 진드기(?)
랑
개털 알레르기라네
어쩐지 미국에서 카펫 있는 기숙사에 있을때 몸이 간지럽더니
근데 생각해보니 지금 키우는 강아지는 안거나 만져도 안 간지러운데 예전에 키웠던 강아지는 안으면 피부에 두드러기 낫던거 같기도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
|
원래 기관지 안좋고 알레르기성 비염 있어서 걍 일상이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 오늘 이비인후과 갔다가 알레르기 검사 (등짝에 하는거) 하라고 했더니 미국/영국 진드기(?) 랑 개털 알레르기라네 어쩐지 미국에서 카펫 있는 기숙사에 있을때 몸이 간지럽더니 근데 생각해보니 지금 키우는 강아지는 안거나 만져도 안 간지러운데 예전에 키웠던 강아지는 안으면 피부에 두드러기 낫던거 같기도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