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96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4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아홉수 피하면 다음이 서른이라 그런지 여유있는 집안은 다들 28살부터 결혼하나봐... 
대표 사진
익인1
헉 나도 5월에 결혼인데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리 축하해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적당한 나이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25살인데 나도 28살에 결혼하려면 지금 연애랑 일 다 해야할텐데 아무것도 못하고 있어서... 멀게만 느껴졌는데 3년 밖에 안 남았다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0되기전에 꼭 해야한다는 사람들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홉수는 나이 뒷자리가 9라고 아홉수인게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헥 그럼 머야..?? 진짜 몰라서 물어보는 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게 뭐더라... 10년주기로 대운이 변하는데 다음 대운이 오기전에 변화되는 흐름에서 혼란이 올수있댔음 그게 대운이 바뀌기 직전인 9, 아홉수라서 안좋다고했던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슨 뜻린지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통상적으론 그렇게 쓰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그게 아홉수인데 뭔 소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27이 윗댓에 알려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가 알기로도 그게 아홉순데 다른 뜻이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엉 익27이 윗댓에 알려줌 사람마다 대운 바뀌는 나이가 다 달라서 아홉수 오는 나이도 다름. 애시당초 29, 39, 49 처럼 9자로 끝날때마다 그 나이의 사람들이 전부 운이 안좋아질리가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놔 난 짝도 없는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28에함 스타트끊는나이인덧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28에 하고싶었는데..... 27살 아직도 취준생임ㅋㅋㅋㅋㅋㅋㅋㅋ 직장은 갖고 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나랑 똑같아...ㅋㅋㅋㅋ 취준 화이팅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가28인데 난그냥 내가 애같은데 결혼을한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28인데 나는 그냥 좀 더 우리 엄마 애기 해야겠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28인데 애들 내년에 많이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런글 보면 넘 신기 내주볌은 한명도 없어서ㅋㅋ 그렇게 못살지도 않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통계보면 이런 글이 비정상인거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정상이라니 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평균에서 많이 벗어났다는거 헤까닥 비정상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통계로 저나이에 결혼하는거 요새 5퍼 미만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계속 늦어지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다들 카톡에 디데이 뜸.... 나만 애인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딱 적당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8에 좀 가고 뜸하다가 30 초 되면 후루룩 또 가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했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28살인데 내주변 아무도 안감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주위 28은 아직 다들 취준 중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냐주변은 없어 다들 30살쯤 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니가던 28살 깜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운동 너므 하기 싫은데 30분이라도 해?1
9:31 l 조회 7
하닉 280층 이상1
9:31 l 조회 17
아니 뭐 이건 걍 떨어지는날 담고 담날 팔면 되네
9:31 l 조회 16
러브버그 너무 극혐이다1
9:31 l 조회 5
집에 혼자 있으면 생각 많아지고 자살충동이 너무 생겨서 안좋았거든
9:31 l 조회 6
옷에서 냄새가 나는 느낌인데..1
9:30 l 조회 11
하닉이 190 가면 씹ㅋㅋㅋ 그 염불외는 애는 이미 직장 짤려있읓듯2
9:30 l 조회 22
카페에서 까드락거리는 남자들 보기싫다..
9:30 l 조회 9
나 민원 넣었는데
9:30 l 조회 2
러브버그가 어찌 집에 들어온걸까3
9:30 l 조회 10
관리자급들 내가 요청하면 회신 개늦게 하거나 확인 안 하는거 열받음
9:30 l 조회 3
20대에 전문직이면 무슨기분일까1
9:30 l 조회 8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11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6
9:27 l 조회 47 l 추천 1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8
9:27 l 조회 47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3
9:27 l 조회 14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11
9:26 l 조회 151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5
9:26 l 조회 27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2
9:26 l 조회 37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6
9:2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