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0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243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흐음
대표 사진
둥이1
원래가 그런 게 어딨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원래라는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는 맨날 같이 씻긴 해 장기연애고 동거하긴 함. 근디 오히려 서로 씻겨주는게 더 희귀케이스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오래 사귀어도 씻겨주는건 좀 그렇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씻겨주긴 함 주로 내가 씻김당함 편해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우리는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우린 같이 씻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가끔 하긴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원래는 없고 정답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원래라는 게 어딨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나 2년 사겨도 그런 적 없는데 친구 얘기 듣고 충격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혼전순결이야? 아니면 충격일 거까지 있낰ㄹㅋㅎ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ㄴㄴ걍 내 기준 좀 더럽게 느껴졌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씻는거 자체가 깨끗해지려고 하는건데 더럽다는 건 좀 그렇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원래라는 게 어딨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같이 씻을 때 등은 서로 씻겨주는데 평소엔 각각 씻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원래라는건 없지만 가끔 같이 씻을때도 있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같이 샤워할때만 씻겨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혼자 씻는거 선호 하는 편인데 남친이 보통 씻겨주고 싶어함 ㅋㅋㅋ 따로 씻을 땐 내가 반신욕하는거 좋아해서 남친이 먼저 씻고 욕조 청소하고 물 받아놓으면서 나오고 나 반신욕 하고 있으면 폰이랑 물 아니면 음료수 가져다 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같이 씻으면 타올로 거품칠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그냥 그런 사람 있고 아닌 사람도 있는 거지 원래라는 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근데 씻겨주면 아래는 어떻게 씻겨줘? 벌려서 닦아야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하.... 나 진짜 이거때문에 전 ex랑 매일 싸웠음 여행 갈때 대실할 때 꼭 욕조에 같이 들어가야하고 씻어야한다길래 아니 그걸 왜그렇게 해야하냐고 니는 니 x추도 빡빡 안 씻고싶냐고 찝찝해 죽을 거 같다고 난리 치다가 정떨어져서 안만났음 진짜 너무 부담스러워 걍 혼자 좀 씻으면 안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아웃겨 ㅋㅋㅋㅋ 나도 혼자씻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1년넘게 만나면서 딱 한번 잇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이때까지 다 동거했었는데 같이 씻은적은 몇번있는데 씻겨준적은없..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이벤트성으로 어쩌다 그럴 순 있어도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그럴수도 있고~ 안 그럴 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사람마다 다른거지 모 나는 좋아해서 자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원래라는 건 없지만 ... 그런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지 뭐 ㅋㅁ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때도 밀어주는뎈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23:08 l 조회 7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
23:07 l 조회 10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
23:07 l 조회 8
연애중 전화 되냐고 물어봤는데
23:07 l 조회 6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6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3
23:03 l 조회 10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7
23:00 l 조회 28
고민..
23:00 l 조회 7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14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
22:59 l 조회 6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
22:55 l 조회 14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2
22:52 l 조회 48
애인이 내가 보낸 릴스 똑같이 또 보냈는데 서운해😭 1
22:51 l 조회 22
내가 엄청 다정하고 잘해주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런가
22:50 l 조회 16
연애중 애인한테 전애인이 준 거 버리라고 난리쳤는데5
22:49 l 조회 44
금사식 같으니라고...
22:47 l 조회 18
잘지내란 말 한 마디라도 해달라 햇는데
22:47 l 조회 14
썸남이 선톡을 하긴 하는데 내용이 좀 그래.. 봐줄사람
22:45 l 조회 25
n도 안맞고 p도 안맞으면
22:43 l 조회 11
연애중 자꾸 거슬리면 헤어지는 게 맞겠지
22:4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