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럴까? 기독교도 아님
무굔데 양쪽 어른들은 다 불교야
근데 엄마가 무당집이나 점집 절만 가면
들어가지도 못하고 무섭다고 함…
엄마가 그러면 나까지 무서워짐 진짜.. 무슨 귀신이 씌었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
|
왜 그럴까? 기독교도 아님 무굔데 양쪽 어른들은 다 불교야 근데 엄마가 무당집이나 점집 절만 가면 들어가지도 못하고 무섭다고 함… 엄마가 그러면 나까지 무서워짐 진짜.. 무슨 귀신이 씌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