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5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지금 전애인이랑 헤어지고 160에 62킬로인데 54까지 빼려고 하거든... 그럼 연애하는 데에 큰 문제 없겠지?ㅜㅜ 자존감이 너무너무 떨어진다.. 우울해
대표 사진
둥이1
전혀 상관없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익이신가요? 아니면 여익..? 여자친구 코에 모공이 엄청 많아도 괜찮나요... 그냥 초반에 까는 게 낫나 나 전남친 8-9개월 만났는데도 쌩얼 못 보여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여익이에옹..... 저는신경도 안쓰더라구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1님두 심하신가요,, ?ㅠ 고민 크셧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네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ㅜㅜㅜ 고마워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우리힘내요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피부 흉터 개심하고 뚱뚱한데 연애 잘해..나보다 더 심한 애들도 엄청 사랑해주는 남친 만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전남친이 예전에 나한테 실리콘 브러쉬로 세안하니까 좋다고 추천해주던데 뜬금없었거든 지금 생각해보면 내 생얼 피지보고 그랫더 거 같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암튼 지금 현남친한테 3개월정도 생얼 안 보여주고 파우더랑 선크림으로 가렷거든 잘때도..ㅎ 근데 내 코에 점 있는것도 모르길래 걍 그이후로 생얼 보여줫는데 암말안하고 이쁘다고 해주더라 아마 의식은 햇을듯 ㅠ 화장하면 잡티 싹 사라진다고 신기하다고 하긴 해줬음. 걍 신경안쓰려고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 즁딩때 부터 피부 개안좋아서 성인이 된 지금 흉터랑 모공 개많고 피부결도 안 좋은데 연애 잘만 함.. 동거도 하고 쌩얼로 있어도 사랑하면 다 예뻐해주더라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남자가 나 만만하게 보는거 같아?
14:40 l 조회 3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2
14:37 l 조회 8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15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6
14:26 l 조회 63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3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38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5
14:19 l 조회 37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7
14:17 l 조회 52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40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13
14:04 l 조회 44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8
14:02 l 조회 58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4
13:55 l 조회 33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14
13:51 l 조회 47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10
13:38 l 조회 144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90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74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4
13:30 l 조회 73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2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83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