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막 3끼내내 샐러드만 먹는건 아니고
좀 유동적으로 하고있음
1.가공식품 안먹기(햄, 냉동식품 이런거)
2. 채식식단 위주로 해먹기
(고기는 삶거나 양념안하고 굽거나 해서 먹고있어 근데 되도록 계란이나 두부,닭가슴살로 단백질 채워주고 있음)
3. 한끼에 1가지 이상의 생채소 먹기(생당근, 생오이, 샐러드, 쌈채소 등)
4, 정제당, 밀가루 안먹기
이것만 지키는중이얌
암튼 5일째 저렇게 먹고있는데 3일만에 2키로 빠졌고
몸선도 정리되고 피부도 엄청 좋아짐 ㅋㅋㅋㅋ
내장지방 빠진건지 운동 암만해도 안들어가던 배도 많이 들어갔어 ㅋㅋㅋ
가능하면 평생 이렇게 먹고싶다... 넘 맛있엉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