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128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1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애순이처럼 생기지도 않았고

애순이처럼 살라고 하면 기겁할 애들이 관식이만 찾네

본인이 애순이어야 관식이가 오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1이랑 5같은 사람 안되는 걸 인생의 목표로 삼아도 되겠다
어쩜 저렇게 흉악스러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풉.... 푸핰ㅋㅋㅋㅋ 푸하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 푸푸푸푸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핰!!!!!푸훕.... 푸헤헼...ㅋㅋ 푸웁!... 풉풉풉... 푸하하하핰... 푸하핰....푸핰푸핰푸하하핰!!! 캬캬캬캬캬컄ㅋ!!!!!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풉.... 푸핰ㅋㅋㅋㅋ 푸하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 푸푸푸푸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하하하핰!!!!!푸훕.... 푸헤헼...ㅋㅋ 푸웁!... 풉풉풉... 푸하하하핰... 푸하핰....푸핰푸핰푸하하핰!!! 캬캬캬캬캬컄ㅋ!!!!! 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찐으로 관식이를 누가 찾냐? ㅋㅋ그런 남자 존재 하긴 함? 이 대한민국에서? 너같이 생각하는 사람들 투성인데 모 ㅋㅋ 글고 여초 커뮤에서 머함? 남초 커뮤나 가서 이런 글 쓰세요 아무도 공간 안해준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왜 이렇게 화가 잔뜩 난거야?
여자니까 여초 커뮤에 글쓰지
여자는 주변에서 관식이 타령하는 거 지겨워하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구래구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숨 좀 쉬고 살아 둥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여기 둥이 아니고 익인이얌~~~~*^_^*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래~ 숨좀 쉬고 살아 익인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래그래 남미새얌 적당한 너 수준에 잘 맞는 남자 만나서 결혼해서 백년회로 하세욤!!!!!!!케케케케케케케케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뭘 둥아야 개웃기네 ㅋㅋ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하 ㄹㅇ 개쳐웃김 남미새임?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에게
남미새는 무슨 성별 콕 찝어서 극구 부정하는게 *^^^^^ 여자라는 단어를 대체 몇번이나 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하 아침부터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익인5야 나 어이없어서 웃김ㅋㅋㅋ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뭐가 웃긴거야? 다들 둥이들 둥이들 하던데 잘못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뭐 학씨로 살다가 버려지던가...
아니 학씨는 돈이라도 많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휴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 지겨워하면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1이랑 5같은 사람 안되는 걸 인생의 목표로 삼아도 되겠다
어쩜 저렇게 흉악스러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괴물들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 까지 화낼 일인가 싶어서 좀 무서울 정도야
갑자기 남미새 남초커뮤는 왜 나오는지도 모르겠고.. 온라인 세상에 미치면 저렇게 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즈그들 불리하면 남미새 남초커뮤 끌고오는게 종특임
뭐만하면 남잔줄 알아
이런 커뮤하는 사람 여자가 대다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뭔가.. 도움이 필요하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아 관식이도 애순이가 있어야 빛이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인티 댓글 심각하다 세상살이가 많이 팍팍하긴 한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괴물인데 인터넷에서 그게 표출되는 건지
아니면 세상이 저런 괴물을 만든 건지
여튼 좀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만큼 몰입한거지 지겨우면 필터해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상 생활에서 만나는 친구 지인 직장동료는 필터 기능이 안먹히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폭싹 끝난지 얼마 안돼서 더그런거지 뭐 시간지나면 관식이병도 없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개빡쳐 월요일꼴 낫네
12:10 l 조회 1
차익실현때문에 10%가 떨어진다고?
12:10 l 조회 1
하닉 별생각없음1
12:10 l 조회 2
이상형 물어보는 거 첨 봤을 때 스몰톡 아녀?
12:09 l 조회 5
로테이션 소개팅 투폰 고민..1
12:09 l 조회 7
다음주 면접인데 중소거든? 가족관계 물어보면 어캐?
12:09 l 조회 5
요즘 국장도 반도체 슬슬 끝물이야기 나오는듯1
12:09 l 조회 20
일본인들 개웃기네
12:08 l 조회 11
하닉 진짜 망했냐1
12:08 l 조회 21
성인돼서 예뻐지면 정병이 왜 생겨?4
12:08 l 조회 8
홈배이킹 하는 익들 있어?
12:08 l 조회 3
잠깐 말아올릴 시간이 된 것 같은데 1
12:08 l 조회 16
나랑 대화한거 스토리에 올리는 1
12:08 l 조회 9
익인이 아줌마야 언니야7
12:07 l 조회 21
진짜기가막히게맛있고기분좋아지는거먹고싶은데못고르고있어30분째1
12:07 l 조회 3
부동산 투기 잡아야(주식 2배짜리 상품 만들고 주식 투기판만들며)
12:07 l 조회 9 l 추천 1
퇴근 마렵다
12:07 l 조회 3
나가서 짬뽕 먹고올까말까
12:07 l 조회 4
네이버페이 카드 등록해서 결제 하는 사람들아1
12:07 l 조회 11
울산사는 익들아 혹시
12:0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