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이 고시준비하다가 이번에 포기했는데
나이가 29살이야
근데 정신병원 가야할정도로 애가 밥도못먹고
본인인생 망했다고 생각하는듯
아무데서도 자기 이제 안뽑을거라고
여자 무경력 29살이라,,,
1년에한번있는시험은 진짜 정신병 걸릴것같아서
더이상 못하겠대 시험전에 많이 불안해했어
기회가1년에 한번뿐인거 그만하고싶대
|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
|
여동생이 고시준비하다가 이번에 포기했는데 나이가 29살이야 근데 정신병원 가야할정도로 애가 밥도못먹고 본인인생 망했다고 생각하는듯 아무데서도 자기 이제 안뽑을거라고 여자 무경력 29살이라,,, 1년에한번있는시험은 진짜 정신병 걸릴것같아서 더이상 못하겠대 시험전에 많이 불안해했어 기회가1년에 한번뿐인거 그만하고싶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