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19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6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초반에는 다른 사친 얘기하고

다른 애랑 머 했고 얘기할 때마다

나도 막 질투나고 그랬거든?

근데 그게 몇 번을 넘어가니까 점점 바뀌더라

서로 좋아하는 거 알면서 무슨 의미로 계속

사친 얘기를 하는 건지

너 아니어도 연락할 애 많으니까 자기한테 잘하라는 의미인가?

감정소모 심해서 지침+있는 정 없는 정 다 떨어지면서 

이젠 역겨움 


연락 줄이니까 왜 요새 연락이 뜸해? 바빠??

할 말이 없다 그냥

머가 잘못됐는지도 모름

대표 사진
둥이1
어휴 진짜 질투유발하는 거 자존감 낮아보임 찌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씹어 연애해도 사친 의존하고 사친들 연락 못끊을거같네. 피곤할 스타일이다 보니깐 그거 감수할수있으면 만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7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2:10 l 조회 4
첫사랑 못잊겠어
2:08 l 조회 13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7
연락빈도로 사랑 확인 받는거 신기
2:06 l 조회 7
이별 다음주에 그만하자 얘기해야겠다
2:06 l 조회 10
아 진짜 헷갈리네 만나서는 돈 시간 다 쓰고 세상 다정한데2
2:01 l 조회 37
나 남미새력 싹 치료댐15
1:59 l 조회 48
과장님 딴데로 발령나는데 연락1
1:53 l 조회 9
이별 희망고문8
1:53 l 조회 32
애인 엄마 때문에 결혼이 고민돼 4
1:51 l 조회 14
이건 뭐 어쩌란거지
1:49 l 조회 18
1년쯤 만나고 나서 카톡 좀 단조로워진거 가지고 머라고 말해본저 ㄱ잇는 둥이?
1:49 l 조회 17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3
1:45 l 조회 22
오늘 차단당했어 9
1:37 l 조회 42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8
1:31 l 조회 65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11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57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11
1:25 l 조회 68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8
1:24 l 조회 30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