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0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0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상대가 estp이고 친구의 친구 소개로 만났어! 오늘 5번째 만남까지 하고 왔는데
-매번 선톡함
-다음에 언제 시간되냐고 그 자리에서 다음 약속 잡음
-이상형 물어봤을 때 나랑 비슷하게 말함(엄청 특정적으로 말한 건 아니고 두루뭉실하게)
-나랑 한시간 거리 지역인데 중간에서 봐도 되는데 우리집 근처까지 운전해서 옴
-자기가 아는 맛집 얘기하고 궁금하다 그러면 같이 가보자고 함
그래서 나한테 호감있나? 싶은데 estp 좋아하면 불도저라고 들었는데 오늘이 5번째 만남인데도 아직도 고백안함, 전화 안해봄, 예쁘다 보고싶다 등의 호감의 표현은 없음이야..
상대 마음 어떤 것 같아...?ㅠㅠ 알다가도 모르겠어ㅠㅠ 내가 뭔가를 더 적극적으로 해야하나? 아니면 그냥 관심은 있는데 사귈 마음은 없는 상태인건가ㅠㅠ
대표 사진
둥이2
적극적 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 마음은 어떤 것 같아..?ㅠ 호감일까 아리까리인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매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estp는 애매한 상태에서 상대가 적극적으로 하면 마음이 생겨..? 나도 mbti 그렇게 믿지는 않는데 본인 입으로 estp 특징 자기랑 잘 맞다고, 자기 완전 estp라 그래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건 모르겠다 ㅠㅠ
엄청 표시하진 말고
지금보다는 많이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남친도 estp고 저정도였는데
진짜 불도저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정도가 불도저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정도 +예쁘다 보고싶다 표현해주고 나 퇴근할때 여러번 델러왓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탈때도 예쁘다 보고싶다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근데 약간 장난치면서..? 공주야 애기야 다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럼 상대가 내가 애매한가보다...ㅠ 나한테 일절 그런 표현 없거든ㅜㅜㅜ 자기 오글거리는거 못한다고 하긴 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기준에 바람이다 아니다 말해주라
22:35 l 조회 2
새로 썸타거나 연애하면서 전애인 친구추가 할수도 있어?
22:34 l 조회 1
나 놀리는걸까??
22:32 l 조회 10
이별 아직도 너무 그리워 2
22:32 l 조회 13
원래 여익들 데이트할 때 돈내는거 별로 안좋아함?3
22:31 l 조회 14
애인이 술취해서 이렇게 말함 2
22:30 l 조회 16
만남빈도 서로 잘 맞아? 장거리.. 1
22:25 l 조회 18
근데 완벽하게 맘정리는 안 되지 않음?4
22:24 l 조회 21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7
22:24 l 조회 33
애인 집에 있는 귀여운 인형들 다 전애인 흔적같아서 짜증나 4
22:12 l 조회 47
소개팅 망하구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는 익 있어? 1
22:11 l 조회 19
불안 집착은 진짜 병원가야함
22:11 l 조회 21
애인한테 상처주고 싶어 3
22:03 l 조회 80
남자들 환승이별당하면 정 많이 떨어져?10
21:58 l 조회 58
클났다 대부분의 글들이 주작같이 느껴진다 ㅋㅋㅋ2
21:55 l 조회 52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19
썸남이 나보고 1
21:50 l 조회 25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2
21:48 l 조회 39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1
21:46 l 조회 37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9
21:37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