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이 아니면 절대 못 만나지? 나 진짜 거절 어려워하는 성격인데도 한번 거절했는데 ㅠㅠ 놓치면 후회할 것 같다고 한번만 더 만나보면 안되냐고 하는데 나 넘 괴롭다... 뭐라 답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