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4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61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 바이 사람인거 앎
그래도 엠베티아이 결로 물어보고싶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ㄹㅇㅋㅋㅌㅌ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진짜 거의 없을 듯 혼자있는 걸 더 좋아해사 바람은 커녕 연락이나 좀 됐음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팁 유부남이랑 바람펴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 바람피던데 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전남친은 여미새라서 여지 오지게 주고 귀찮으먄 다 접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사바사라서 내가 인팁이니까 내 입장: 굳이? 그런 스불재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와 이거맞음 전남친 인팁인데 ㅌㄷ 하다 걸림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바람피지 당연히 엠비티아이 유향별로 다 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찐사면 절대 안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인팁이 바람 절대 안피기로 1순위 아닌가 ㅋㅋ 최악이 환승이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내가 아는 인팁은 주변에서 하도 많이 찾아서 종종 클럽 헌포 이런 곳도 가던데 사바사인듯... 아무래더 그런 곳 가면 바람필 확률이 높아지긴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높다고 봄 왜냐면 호기심, 자극 이런 거에 절어진 엠비티아이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22 주변인팁만 봐도 계속 새로운 자극을 찾는다고 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진짜>인팁이면 바람 안필듯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 인팁인데 내 평판 깎는 일 하기 싫음+귀찮음+관심 없음때문에 바람 생각도 안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내 인생 살기 바쁘고 귀찮기도 하고 내 바운더리 밖 사람들한텐 관심도 없는데 바람은 무슨 바람인가 싶음 게다가 지금 연애가 이미 찰떡처럼 편안한데 굳이 이 굳건한 신뢰 관계를 박살낼 짓을 왜 하지..? 왜 그런 짓을….?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잉뿌삐남자도 바람 잘 안피려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인팁은 귀찮아서 바람 안핀다는 말 많은데 인팁인 전남친 그래서 성매매나 원나잇 같은걸로 바람폈음. 인성과 mbti는 별개 (일반화 아님 나도 인팁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본인 인팁 귀찮아서 안 피움 진짜 맘에 드는 사람이 생기고 내가 솔로여도 귀찮아서 연애 시도조차 어려운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오 내가 인팁인데 바람은 절대 못핌.. 바람필바엔 헤어지고 만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엔팁 아니고 인팁이면 안 필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사람을 싫어하는데 머하러 바람핌 연인은 한 명도 힘든데 머리아프게 2명이상..? 그 사람은 인팁이 아닐것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여인팁인데 남인팁 바람피다 걸려서 헤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사바사긴한데 애초에 맘에 드는 사람이 자주 있는 것도 아니라....근데 사귀는 중에 진짜 마음에 드는 사람이 생겼다? 그럼 환승연애정도는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0에 수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핀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인팁인데 귀차니즘이 너어어어무 심해서 못 핌
근데 이미 밖에 나온상태일 땐 마침 밖이기도 하고 상대가 고자극이면 모르지 그냥 가치관 자체가 바람 극혐인 사람을 만나야 함 mbti가 문제가 아니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엠비티아이 문제가 아니라 그냥 ㄹㅇ도파민 중독되면 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인팁 남익인데 가끔 홀리긴 해도 절대 가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나 인팁.. 1 귀찮음 2 일상에서 벗어나는 짓 잘 안함(ㄹㅇ 집근처만 다님) 3 옆에 있는 사람 옆에 가만히 편하게 있고싶음 = 필 생각도 안들고 새로운 사람도 안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0에 수렴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22 0에수렴
1명도 벅차기 때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 인팁인데 원래 사람 자체를 쉽게 안좋아해서 쉽게 사랑에 빠지지않음 근데 사랑에 빠져 사귀게 되었다 절대 다른사람 눈에 안들어옴 오히려 인팁보다 잇팁이 환승 바람 잘피는듯 나 피티받는 트레이너가 잇팁이었는데 장기연애중인 애인 있는데도 나한테 연락하고 헤어졌다고 ㅈ...ㄹ하고 술사달라길래 피티 끝나자마자 헬스장 안나감 그러니까 자기 프사배사 싹 내린거 전여친이랑 찍은거 다시 올렸더라 그거땜에 잇팁에 대한 인식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바람은 ㄹㅇ 안피고
만약 다른 사람한테 마음이 가면
애인 정리하고 만날듯
여러 사람 만나는건 체력적으로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인팁이 바람이라.. 그건 인팁이 아닌거임 다시 테스트해봐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일단 어장이나 여기저기 찔러보긴 할 수도 있음
근데 좋아하는 사람생기면 그 사람한테만 올인하는 듯
바람피는데 쓰는 체력 아까움+귀찮음+굳이 거짓말해가면서 바람필 여력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무조건인건 없지만 그럴 경향성이 적긴 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없을거 가태 친구만 뵈도 앞뒤꽉막힌 원칙주의자 느낌이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인팁 바람기 많음
여1남1 둘 다 사회화 덜 되고 도파민만 추구해서 양다리 들키고도 뻔뻔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막 e45 i55 이런 인팁이면 피울 수도
주위에 이랬다가 엔팁 된 남자애 있었는데 도파민 엄청 추구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내가 인팁이라서 아는데 인팁은 약간 그거임
피지 말아야 된다고 배워서 안핀다가 아니라 자기가 생각했을때 바람필정도의 에너지가 없거나 안피는게 더 나을것같아서 안피는걸 고르는거에 가까움... 그래서 만약에 자기기준에서 바람이 문제없다고 생각하면 들키고서도 진심으로 당당하게 나올 가능성 높음(자기기준에서 문제없기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인팁이고 상상해봄
여친몰래 게임하거나 다른 일정 소화하려고 머리쓰는 것도 귀찮아서 그냥 하나를 포기하는데
도저히 다른 여자랑 동시에 연락 못할 것 같음

근데 현 여친보다 훨씬 매력적인 (성격, 외모 모두 다) 사람이 대시해오면 빠르게 관계정리하고 넘어갈수는 있을 듯
(근데 보통 외부활동 잘 안해서 이런 경우가 0에 수렴함, 모든 동선이 현여친에 최적화되어 있고 그외 시간은 집구석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바람보다는 마음이 식는걸 더 많이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장기연애 할때 다른사람이랑 자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바람은 안 피고 원나잇 좋아함 전남친 통계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바람은 안피고 환승은 함 왜냐면 바람필 에너지는 없고 환승은 어차피 이별할건데 싶어서 에너지 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여지 줄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어케아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식어서 환승이나 헤어지는거아니면... 굳이 바람은 별로 없을듯 있긴하겄지만 그냥 안 좋아하면 티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인팁 극명하게 치우쳤으면 안핌,,, 일단 귀찮아서 절대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나 인팁인데 바람 저어얼대 안 핌
나 자신한테 떳떳하고 당당하게 사는게 모토임
바람필 바엔 걍 헤어지고 만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누구한테 관심 갈떄 있긴한데 그게 바람까진 안이어짐
그냥 매력있는 사람이다 싶은데 지금 만나는 애인을 두고 갈아타고 싶지도않고 그게 사람이면 하면 안되는걸 아니까 안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연애는... 할련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귀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인팁인데 진짜 솔직히 한 명도 너무 귀찮아 진짜... 두명을 어떻게 그 짓을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굳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엠비티아이 과몰입이다 필 사람은 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걔네귀찮아서+사회화부족+그만큼지눈에차는인간없음 으로 안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ㅋㅋ 난 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바람은 안피고 눈돌아가면 현 애인 빠르게 정리한 다음 대쉬해서 만느는건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사람싫고 자기가 나쁜 사람되고 귀찮아지는거 싫어서 안한대 본인피셜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만나는것도 힘들어서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찐 찐 인팁이면 아닐 듯... 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필놈필 안필안 아무도 믿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mbti 과몰입이긴 한데 바람기는 있어도 바람은 안 필거 같긴 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인팁 바람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바람기많은 인팁인데 실천은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주변에 이성 진짜 많아두 남친만 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나 인팁인데 귀찮아서 안핌 호기심 있지 근데 귀찮음이 호기심을 이김..두명이랑 동시에 연락을 하라고? 벅차다 벅차 차라리 한명을 정리 하겠음..물론 사바사 케바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ㄹㅇ 호기심많고 바람끼 있는것도 맞는것 같은데 귀찮아서 못펴………..사바사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istp intp 숨쉬는것도 귀찮아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내 기준으론 사귀는 경우는 찐사라 가능해서 다른 이성 봐도 안 궁금하고 덤덤할 듯 그럼에도 눈에 걸리면 정리하고 싶어하지(그 후에 만날 가능성 미지수지만) 당장 바람 피진 않을 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2
20:32 l 조회 12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1
20:32 l 조회 22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7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26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28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썸붕 썸붕)멀리서 두번이나 나 보러 왔는데 내가 너무 할말 없게 보냈나? 7
20:17 l 조회 56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19
20:11 l 조회 65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3
20:09 l 조회 44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2
둥들 데이트때 똑같은 상의 몇번에 한번씩 돌려입어..?2
20:06 l 조회 8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2
20:05 l 조회 20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20:04 l 조회 31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1
20:03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4
20:01 l 조회 20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1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13
애인 이거 정떨어져?4
19:53 l 조회 46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14
19:52 l 조회 71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