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8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저건 뭐라고 해야하나..?

사장님 안계셔서 급하게 여기에 물어봐ㅠ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예민한가 싶어서..ㅠ 물어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소리가 커??다른 손님들 피해되니까 소리 줄여주시겠어요?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소리는 안크고 그냥 애기를 테이블 위에 놓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위험할거 같은데 엄마가 안고 보던지 의자 옆에 앉혀야하겠는데 그리고 테이블 음식놓는데인데 올림 안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기 의자 있으면 가져다 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업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가 위험할 수 있으니 의자에 앉혀달라고 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너무 위험한거 아니냐… 떨어지면 어쩔라고ㅠ… 나같음 말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머니가 품에 안고 애기 올려놓긴 했는데..난 위생이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놔둬
근데 1살을 영상을 보여줘?? ㅜㅜ 에궁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깐 말도 못하고 못 걷는 아기던데 영상 보여주고 핸드폰으로 놀게 해줘서 애기가 힘이 없으니깐 자꾸 핸드폰 테이블에 놓쳐서 쿵쿵 소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상은 애엄마 자유니까 그렇다 치고 다른 사람들 음식 먹는데다가 애를 왜 올려놔 신발은 벗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발은 벗기고 양말 신겼는데 울 조카 보니깐 양말 = 신발인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그래... 글고 양말도 문제긴 해.... 침대에도 양말신고 안올라가는데 하물며 테이블에.. 난 알바할때 애들 신발이랑 양말신고 의자 뛰어다니길래 다른 손님들 앉는데인데 제지해달라거 하긴 함... 안전은 알아서 할 일이고 위생상 안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지네 집에서나 그러지.. 나 말하러 간다 사장님도 말하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말해도 될 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애기 위험해 보이고 여기 다른 손님들 음식 드시는 테이블이여서 애기 의자에 앉혀 달라고 조심히 말했는데 기분 나쁘셨는지 나가셨어.. ㅠ 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손님 없으면 냅두고
다른 손님 들어오면
옆에 손님도 있으니까 소리를 조금 줄여달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전엔 스피커로 통화 하는 사람 있더니 오늘 정말 왜 이러는지.. 하필 나 알바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힘내 ㅠㅠㅠ 서비스업 해봤지만 진짜 존경한다 ㅠㅠ 화이텡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리 퇴근하고 싶..ㅠㅠㅠㅠㅠ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위생도 위생인데 테이블에서 떨어지면 진짜 위험함 잠깐사이에 사고 날 수 있는데 그럼 괜히 가게에서 일정부분 물어줘야할 수도 있음 테이블 위는 안전상 이유로 앉히면 안됩니다 의자에서 보호자분이 안고 계셔야합니다 이렇게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나갔구나...참... 왜 기분이 나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이해 하려고 했지만 이해하지 못했어..뭐가 잘못된거지.. 의문점만 남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가 잘못한게 아니라 그 사람들이 이상한거지 뭐... 진짜 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고마웡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뭐라고 안해 굳이 아이랑 관련되지 않아도 상상 초월하는 사람이 많은데 위험하거나 아주 비위생적(ex. 기저귀) 인 것 아니고 그냥 테이블 위에 신발 벗겨서 앉힌정도면 나중에 테이블 열심히 닦을 뿐....
굳이 말하고 싶으면 테이블이 아주 튼튼한게 아니라 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도? 그냥 하지말라는거보다 아이가 '위험'하다고 하면 그 행동을 안하거나 제지시키는 경우가 많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걍 말 하지말까봐ㅠ 용기 냈는데 속상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분 나빠해도 걍 그러려니해~ 그것밖에 안되는사람이지 뭐! 아이 안전이 중요하지 뭣이 중한디.... 너가 못할말 한거 아니니까 너무 신경쓰지마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용기내서 잘 말했다... ! 나 같으면 비상식적인 사람하고는 말하기 싫어서 짜증 나도 냅뒀을 거 같은데 잘했어....!!! 저런 사람들 상식이 우리랑 달라서 그래 기분 상하지마 진상 퇴치 굿!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가셔서 좋지만 한편으로 찝찝해 나 때문에 가게 이미지 나빠졌을까봐ㅠ 헝..사장님 죄송해여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른사람들보다 몇배는 더 노력해야
6:38 l 조회 4
집 주변 상권 다 나가는거보면 기분이 묘험
6:38 l 조회 1
이분 요즘 내 최애 먹방 유튜버인데 얼공했나봐
6:36 l 조회 15
아진짜 리고 싶네
6:33 l 조회 7
난 연애사 일절 말안한 애 있음
6:32 l 조회 11
주소적을 때 보통 이렇게 전달하니?1
6:31 l 조회 12
나 헌터헌터아예모르는데 히소카 정조대..왜채운거야?
6:31 l 조회 11
나 체중 강박 생긴거겠지
6:31 l 조회 12
혹시 에버랜드 잘 아는 익들 있어?
6:30 l 조회 1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1
6:28 l 조회 12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8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36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11
6:22 l 조회 50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2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102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7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5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