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13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LG SSG BL웹툰/웹소설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일본인 남친 사귀고 싶었는데 친구 조차도 못 사귀고 있고
일본에 대한 환상 와장창!! 깨지는 중 
일본인들 진짜 무서움 ㅌㅋㅋㅋㅎ,,, 
그리고 내가 진짜 친화력이랑 자신감이 없는 사람이었구나
하는 걸 다시 한 번 깨닫고 있움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단순히 일본이 안맞는걸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개인주의에다 예의 엄~청 차리는 문화 같은 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디로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토 근교. 한 달만 있다가 도쿄 갈 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일주일전에 오사카로 어학연수왔는데, 언어교환하려고 헬로톡 깔음ㅋㅋㅋ넌 안해? 헬로톡으로 친구많이만들고 연애도 개마니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상한 사람들 많이 없어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 나도ㅠ 해외에 있다보니 친화력이 마냥 좋은 사람은 아니구나 깨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서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외가면 위축돼서 외국인 친구 만들기 은근 힘들더리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짜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비주류가 되니까 주눅들어 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친한 동생도 작년 1월에 일본으로 워홀 갔는데 알바 하고 그러다보니까 친구 많이 사겼더라 ㅎㅎㅎ 걱정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은 거기서 취업해서 취업비자 받아서 있는중이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멋진데????? 취업까지 했으면 진짜 끝내주는 워홀 생활 했겠다 나도 그럴 수 있겠지 이제 딱 일주일 됐는데 이 한 주는 참… 집 가고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지금 일본 워홀 중인데! 아직 얼마 안되어서 그런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지금은 다들 제법 친해져서 일하는 거 즐거워졌어!! 진짜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행이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재밌는 곳 마니 다녀! 응원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토에 1개월 있고 도쿄에 11개월 있는거야? 혹시 집은 어떻게 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사람들 진짜 주식이랑 축구 얘기 밖에 안함
12:43 l 조회 1
금요일에 오후반차쓰는사람 많아?? 다른요일보다??
12:43 l 조회 1
하 나 이틀 머리 안 감았는데 헬스장
12:43 l 조회 1
잇티제는 약속 시간 늦는 거 싫어해?
12:42 l 조회 1
드디어 17키로 감량했다!!
12:42 l 조회 1
직업은 그냥 돈버는 수단일 뿐인가..?
12:42 l 조회 1
딤디 요즘 영상마다
12:42 l 조회 1
친구들 단톡 거의 죽은 수준이고 다들 읽씹해서 나 혼자 광대처럼 떠드는 느낌인데
12:42 l 조회 1
아이패드 4년 썼는데 배터리 24였는데 다시 보니까 11됨...
12:42 l 조회 1
간짜장이 너무 짜
12:42 l 조회 1
아 생리통 ………..
12:42 l 조회 1
서킷 풀리자마자 차트가
12:42 l 조회 20
롯리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마싯어?1
12:41 l 조회 3
다리 짧은 거 개스트레스다 옷 어떻게 입어1
12:41 l 조회 9
애인으로 어떤 사람이 더 좋음? 2
12:41 l 조회 8
난 혼잣말로 부정적인 얘기하는 사람 너무 싫더라1
12:41 l 조회 4
정보/소식 🚨🚨지금 반도체 사이클 2단계 시작됐음🚨🚨1
12:41 l 조회 45
금요일의 여유란
12:41 l 조회 12
남친이 마음 보고 만난다는데
12:40 l 조회 11
최근며칠 밥을 잘 못먹엇더니 3키로가 빠졋거든1
12: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