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N년전이긴한데 원룸이면 여름에 2,3만원 겨울엔 4,6맘원 난 막쓰는편인데 저만치 나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름엔 전기 4~5 난방 2 겨울엔 전기 2 난방 4~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본인이 얼마나 쓰냐에 따라 다를듯? 내 친구도 원룸인데 이번 겨울에 난방비 10만원 나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나도 이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쇼들 굳이 해외까지 가서 옷 피팅사진 찍는거10
06.21 12:30 l 조회 354 l 추천 1
지금같은 국내주식장 다시는 안오겠지..?9
06.21 12:30 l 조회 348
나 겁나 사랑 받고 컸구나 몰랐네
06.21 12:29 l 조회 33
에어컨 청소했는데 며칠지나니까 또 냄새나는건 7
06.21 12:29 l 조회 31
집 방충망에 러브버그붙어있어 미쳤나봐 어카냐 아2
06.21 12:29 l 조회 75
이제 선풍기 바람으로는 시원하지가 않아……
06.21 12:29 l 조회 2
제네시스 기름먹는 하마야?53
06.21 12:29 l 조회 532
옛날엔 인서울 사범대버리고 교대가는게 흔했어?3
06.21 12:29 l 조회 24
여드름패인흉터랑 속건조에는 무슨 시술해야됨?1
06.21 12:28 l 조회 19
같이 공시한 사람들 나 빼고 다 합격권인가봐
06.21 12:28 l 조회 95
목에 바를 톤업크림같은거 추천해주라1
06.21 12:28 l 조회 14
직장인들아 팀원이 나솔나간다고 일주일298
06.21 12:28 l 조회 70296 l 추천 2
요즘 인티에 글쓴이한테 무조건 시비거는 정병있는듯
06.21 12:28 l 조회 15
러브버그 두렵다 이제 슬슬 날라다녀
06.21 12:28 l 조회 6
나 차 3000주고 삿는데 이제 감각상각되서2
06.21 12:27 l 조회 37
요즘 아반떼나 셀토스 신차값 얼마야?6
06.21 12:27 l 조회 67
아이패드 하나쯤 있는게 좋아?? 있음 좋니?2
06.21 12:26 l 조회 21
요즘 나오는 카페음료들 마시고싶은데 당보면 먹지를 못하겠음 ㅠ1
06.21 12:26 l 조회 10
코감기때매 코막힐때 뭐 좋은 민간요법잇음,,?
06.21 12:26 l 조회 6
떡볶이는 맛있는데 튀김이 맛없는곳은 어쩌지?1
06.21 12:26 l 조회 23


처음이전9719729739749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