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5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N년전이긴한데 원룸이면 여름에 2,3만원 겨울엔 4,6맘원 난 막쓰는편인데 저만치 나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름엔 전기 4~5 난방 2 겨울엔 전기 2 난방 4~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본인이 얼마나 쓰냐에 따라 다를듯? 내 친구도 원룸인데 이번 겨울에 난방비 10만원 나왔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나도 이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호사익들아 귀에서 바스락 소리 같은 거 나는데 이비인후과 가도 됨?5
06.24 18:05 l 조회 20
스케일링 건보 안하면 얼마야?1
06.24 18:04 l 조회 16
연애경험 6번인사람 사귈수있음…?42
06.24 18:04 l 조회 931
내일 남아공 월드컵하네!!!!!1
06.24 18:04 l 조회 21
너희한테만 말하는건데 나 엄청 소소하고 신기한 능력? 운? 있음
06.24 18:04 l 조회 35
마운자로 맞고 딱복먹지마11
06.24 18:04 l 조회 99
이거 싱크홀이야?1
06.24 18:04 l 조회 46
사문도표 .....
06.24 18:03 l 조회 6
외이도염 되게 안 낫네
06.24 18:03 l 조회 12
아빠한테 식사대접을 좀 해볼까하는데 메뉴는 뭐가 좋을까....7
06.24 18:03 l 조회 30
쿠팡이츠에 뜨는 배달시간 정확한가?2
06.24 18:03 l 조회 13
엥 넷플릭스 7월 1일부터 가격 인하9
06.24 18:02 l 조회 1510 l 추천 1
요즘 애들 거리는 사람들은 왜 항상 나올까2
06.24 18:02 l 조회 16
근로장려금 오늘 열두시 지나고 새벽에 들어와?????4
06.24 18:02 l 조회 206
이북리더기 쓰는 익들 있오?2
06.24 18:02 l 조회 18
공무원 기피직렬 뭐있어?3
06.24 18:02 l 조회 88
나 드디어 53키로대야!!!!ㅠㅠㅠㅠ12
06.24 18:01 l 조회 159
나도 취업시켜줘 5
06.24 18:00 l 조회 53
공장 다녀왔는데 내일 갈 말?
06.24 18:00 l 조회 21
혼밥하는 중인데8
06.24 18:00 l 조회 34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