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7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9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사실상 아는거 얼굴 이름 나이뿐인데 개부담스러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꽃 받아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개큰꽃다발.. 오늘 삼프터 거절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진짜 웃겨 ㅋㅋㅋㅋㅋ두번만에 소박한것두 아니고 개큰 꽃다발이였냐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부담스러워서 거절할만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맘 표현하는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했나벼 잘못된 방법인것 아셨을테니 담엔 안그러시겠지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맞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헥 개큰 꽃다발,,,,,,,, 연애 별루 안해보셨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같아.... 그래도 나쁜 사람은 아닌거같아서 좋은 분 만나시라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ㅠㅠ 아숩아숩 외모도 그냥 그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ㄹㅇ ㅋㅋㅋㅋㅋ나도 첫 만남부터 상대가 좀 극e라 텐션 좀 부담스럽다..하고 긴가민가하면서 애프터 나갔는데 꽃다발 사다줘서 확신이 들었음
이 텐션은 내가 감당할수없구나 하고 삼프터 전에
빠이침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애프터에 꽃...? 너무 부담스러웤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렇게 사귄 케이스인데 로맨틱한 사람이거나 로맨틱할려고 노력하는 사람인 것 같아서 좋게 봤었는데 어찌됐던 나한테 잘보이고 싶어서 꽃집까지가서 사온거니까~
사귀고나니까 다정하면서 로맨틱한 성격인데 그럴려고 노력도하는 성격이라 더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좋은사람끼리 잘만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익인도 상대방한테 호감이 컸던 경우 아닐까ㅠㅠ 난 아리까리한 상태에서 확 부담스러워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프터에 꽃은 진짜 첨봤을때 서로 첫눈에반하고 또 서로 느껴서 바로 다음날만나기로 약속잡아서 만난거 아니면 오바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작은 건 이해되는데 개큰건 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삼프터때 주면서 고백하더라... 거절함 ㅋㅋㅋ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손주 이름 까지 생각했을텐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부담스럽… 근데 되게 마음에 들었나보네 쓰니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텍스트만봐도 부담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차라리 한송이주지ㅠㅋㅋㅋㅋㅋ 아 고백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혼인신고서까지 내밀지 왜 꽃다발만 가져왔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삼프터도 아니고 애프터…??? 네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두송이도 아니고 꽃...다발...?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ㅋㅋㅋㅋㅋㅋㅋ한송이면 머를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래 사겨도 알아서 안 주는 사람 많던데
차라리 저런 남자가 훨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하지 그냥 그 분이 내 취향이 아니신게 큰 듯 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설레하면서 이미 사귀는 상상 하셨을듯 ㅋ큐ㅠㅜ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ㅋㅋㅋㅋㅋㅋ나는 소개팅도 아니고 대외활동 하면서 안면 한 번 트고 일년 뒤에 밥 먹었는데 또 먹자 하더니 나 빵 좋아하는 거 알아서 타르트 10구 사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타르트 10구도 부담스러웠엍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맘에들던사람이면 뭐든좋고, 맘에 안드는사람이면 별로일것같긴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나도 애프터때 받은적잇는데 차라리 그런사람들이 좋앗음… 지금남친은 꽃다발 안해주는데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이케 뜨는데 다들 어케 확인하는거야 ,ㅠㅠ
1:27 l 조회 1
머지 근장 신한으로 신청햇는데 안들어옴
1:27 l 조회 1
근장 얼마 들어왔어!!!!!!
1:27 l 조회 2
방금전에 지진 일어난거아니야?
1:27 l 조회 5
친구 무슨 콘서트나 페스티벌 열릴 때 마다 우리집 와서 자려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1:27 l 조회 2
작년 제작년 계속 받았고 직장도 그대론데 왜 이번에는 환급탭에 암것두 없지
1:27 l 조회 3
연고지와 고향이라는게 생각보다 나에게 안정을 주는 요소였어
1:26 l 조회 3
23살인데 있잖아..
1:26 l 조회 8
나도 돈좀줘라
1:26 l 조회 2
부럽다 대학원생도 근로장려금 받고싶다
1:26 l 조회 6
아니 배송 뭐하길래 이틀째 제자리지?
1:26 l 조회 2
금값 지금 많이 떨어졌나?
1:26 l 조회 6
마운자로 오남용 지정되면
1:26 l 조회 4
근로장려금 알림 안뜨더라
1:26 l 조회 8
사실 연애도 둘이 젤 좋으면 되지
1:26 l 조회 6
이렇게 뜨면 받을 거 없다는거야?
1:26 l 조회 14
이번 여경 이슈 관련해서 그냥 여경 개념을 없애면 안되나
1:25 l 조회 10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1:25 l 조회 11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2
1:25 l 조회 6
가방 골라주라
1:2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