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취준생이고 애인은 직장인이거든솔직히 내가 생일선물로 젤 필요한 게 현금이야
평소에 나는 센스좋다 소리 듣고
애인은 아예 센스 꽝이라서 내 선물 고를 때마다
너무 고민된다 그러데
그래서 고민할 필요 없다고 나는 캐쉬가 최고다 했더니
그래두 돼..?!? 진짜 고마워ㅠㅠ 이런다 ㅋㅋㅋ
내가 더 고마워..... 현금 최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취준생이고 애인은 직장인이거든솔직히 내가 생일선물로 젤 필요한 게 현금이야 평소에 나는 센스좋다 소리 듣고 애인은 아예 센스 꽝이라서 내 선물 고를 때마다 너무 고민된다 그러데 그래서 고민할 필요 없다고 나는 캐쉬가 최고다 했더니 그래두 돼..?!? 진짜 고마워ㅠㅠ 이런다 ㅋㅋㅋ 내가 더 고마워..... 현금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