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7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모쏠 첫연애인데 나 원래 속옷 이런거 입거든 ㅠㅠ 뽕은 안 끼고 싶은데(예상하라고..^^) 애인이랑 미래에 하게될 때 속옷이 넘 신경쓰여서 새로 사고싶어 팬티랑 세트로 ㅠㅠ 나 팬티도 걍 엄마가 사온거 입어서 ㅋㅋㅋㅋㅋ 다들 뭐 입어?? 캘빈 추천하던데 그거 사이즈 안 맞을 것 같애

[잡담] 가슴 작은 익들(AA) 혹시 브라 어디꺼 입어? 뽕없는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70a~b 정도인데 코데즈컴바인 브라렛 입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넌 크자나.. 나 65AA라구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읭 보면 크단 소리 안 나올듯....? 그냥 브랜드 거 브라렛 젤 작은 사이즈 입으면 될 것 같은데 후크 있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엇 후크가 있구나?! 내가 입은 브라렛은 다 저런거라서 없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후크 없으면 후크리스라고 써잇더라궁 있는 것도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캘빈 걍 브라렛이라 뽕없고 사이즈 다 맞엉 나도 작은데 캘빈 잘 입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첫연애라 그런데 그그 뒤에 푸는거 없는 브라렛 입고 남친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캘빈은 푸는 거 있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유니클로 브라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베리시~ 일반 말고 볼륨 마니 든거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베리시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베리시 뭐 입어?? 뽕있지?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적당한 패드는 있지 뽕 없는것도 있어. 작은 사이즈는 대부분 적당한 패드 들어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도 베리시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베리시 보니까 뽕 든 거 아니야? 맞지? 난 뽕 없으면 좋겠어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베리시 종류 다양해!! 나는 쿨핏브라 시그니처라인 입는데 뽕 전혀없고 그냥 얇은 패드야 자연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컴포트랩 에어리v넥 브라렛!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와 나도 65aa인데 맞는 게 없옹...
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13:26 l 조회 4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5
재회 실패했어 3
13:23 l 조회 15
애인이 나랑 단둘이 있을때랑 친구랑 셋이 있을때랑 달라2
13:20 l 조회 11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계속 활동중이네…
13:20 l 조회 7
Isfj(tj)가 직장 메신저에서 톡하면서 대화 이어가려고 하는건 그래도 인간적인 호감이 있다는걸까?2
13:19 l 조회 10
연애중 사귄지 100일째 해외여행 얘기해봤는데9
13:13 l 조회 56
좋긴한데 확신이 없다는게 멀까 8
13:08 l 조회 33
30대 남자들은 보통 외모보다 몸매가 좋은 사람을 더 끌려해??6
13:01 l 조회 56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7
12:59 l 조회 47
말과 행동이 달라진거면1
12:58 l 조회 14
보고싶어서 밤마다 울었으면 좋겠어1
12:56 l 조회 30
좋아하면 그 사람이 웃겨?3
12:54 l 조회 34
istj 보고싶다 사랑한다는 말 원래 많이 하니?(과몰입)4
12:49 l 조회 23
헤어지고 어떨때 한순간 괜찮아졌어?16
12:49 l 조회 52
남자한테 오지게 헌신하다고 그 남자가 나 더 좋아하지 않더라5
12:41 l 조회 80
남익이 느낀 여자들이 짝사랑할때 느낌5
12:40 l 조회 101
9년을 만났는데 5
12:30 l 조회 70
여자들 무슨말을 더 좋아하려나1
12:26 l 조회 33
이별 이별통보 받고 헤어진지 6주차인데 너무 힘들다.. 5
12:02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