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모쏠 첫연애인데 나 원래 속옷 이런거 입거든 ㅠㅠ 뽕은 안 끼고 싶은데(예상하라고..^^) 애인이랑 미래에 하게될 때 속옷이 넘 신경쓰여서 새로 사고싶어 팬티랑 세트로 ㅠㅠ 나 팬티도 걍 엄마가 사온거 입어서 ㅋㅋㅋㅋㅋ 다들 뭐 입어?? 캘빈 추천하던데 그거 사이즈 안 맞을 것 같애![[잡담] 가슴 작은 익들(AA) 혹시 브라 어디꺼 입어? 뽕없는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08/13/a722385d664f1ac683035623354f148a.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모쏠 첫연애인데 나 원래 속옷 이런거 입거든 ㅠㅠ 뽕은 안 끼고 싶은데(예상하라고..^^) 애인이랑 미래에 하게될 때 속옷이 넘 신경쓰여서 새로 사고싶어 팬티랑 세트로 ㅠㅠ 나 팬티도 걍 엄마가 사온거 입어서 ㅋㅋㅋㅋㅋ 다들 뭐 입어?? 캘빈 추천하던데 그거 사이즈 안 맞을 것 같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