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7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아님 엄빠랑 떨어져 지내서 그래도 좀 외로움?
대표 사진
익인1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한 일주일 조 ㅁ외로운가? 싶은데 너어어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무 좋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년째 하는데 좋긴해ㅋㅋㅋ 외로움 많이 타면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번도 "혼자 살아서" 외롭다는 생각해본 적 없음
오ㅣ로움 잘 느끼는데 혼자 사는 거랑 상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빠 걱정은 안됨? 건강이나 이런거...ㅠ 지방이랑 수도권 이렇게 떨어져서 자취하는심들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돈넘많이들어... 생필품을 내가사다니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가족이 1순위고 혼자 살면 외로워서 그런가 자취 진짜 안맞았음 부모님 걱정도 되고 반대로 내가 혼자 아프면 엄청 서럽고 ㅠ 3년 자취하다가 다 접고 본가 내려와서 엄마아빠랑 사는데 진짜 행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부모님 경기도 시골 사시고 나 인천 살다 서울 사는데 자취비용이 빡세서 그렇지 편함 싸울 일도 없고 사이도 좋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취 6년차라 더 살면 달라질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근데 애처에 본가에도 방이 집이랑 마당 두고 따로 있는 형태라 혼자가 익숙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외롭기는 하지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건 완전 사바사임 난 자취하다가 향수병 지려서 직장까지 관두고 고향 내려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혼자 있는 게 좋지만 난 그냥 가족과 함께 사는 집에서 내 방에 혼자 있는 게 좋았던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좋음 본가가 촌이라 그런지 도시에서 생활하는 거 너무 좋고 편하당 하나도 안 외로움 근데 이건 사람 특성이라 가족한테 의지 많이 하면 외로움 많이 타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빌리파이말고 비슷한 약없나ㅜ
13:17 l 조회 2
친구보고 알바하는 곳 놀러오라하면 내가 사??? 1
13:17 l 조회 5
원신 스네즈나야 나에게로
13:17 l 조회 3
무신사 체험단 후기 작성기간 지나버림ㅠㅠㅠㅠ
13:17 l 조회 3
운전하다 시비걸려서 울다 집에왔다
13:17 l 조회 8
졸업증명서 인터넷으로 발급하는거 3000원보다 싸게는 못하지?
13:16 l 조회 10
하이닉스 단타주구나
13:16 l 조회 18
컴포즈 아이스인데 왜 종이컵에 포장해주지
13:16 l 조회 14
남이 착한 행동 하는걸 보기 싫어하는 건 이유가 뭐지 2
13:16 l 조회 12
아 삿포로 취소할까..1
13:16 l 조회 21
괜찮은 로테이션 소개팅 없나
13:15 l 조회 8
7월 삿포로 항공권 어느정도가 적정선이야?
13:15 l 조회 10
둘이서 국내여행 가면 보통 숙소 1박에 얼마 정도지?2
13:15 l 조회 7
네 마녀의 날을 기억해라3
13:15 l 조회 41
현대카드 신청하다 안했는데 전화 계속 와
13:15 l 조회 5
스케일링 몇 분 정도 걸려?8
13:14 l 조회 15
여름잠옷 골라줄 사람💦💦4
13:14 l 조회 17
프리랜서인데 일단 돈들어오면 눈앞에서 돈을 싹치움
13:14 l 조회 13
노래방 음치들은 본인이 음치인거 몰라?6
13:14 l 조회 32
삼전 지금 사놓으면 7월에 오를거같아?1
13:1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