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39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39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일은 안힘든데, 사람이 너무 힘듬 

그냥 일을 잘해도 꼽주고 뭐어떻게든 하루에 한번은 꼽주고 싶어함 윗상사가  그리고 내가 여직원인데 남자직원들이 뭐챙겨주면 그날 하루종일 괴롭힘
그래서 집에가서 울기도 많이 울고 어떻게든 버텨 보자는 심정으로  다니고 있다가 정신병 걸릴 것같으니깐
가족들한테 털어 놓음 솔직히말하면 버텨서 다니고 있다.
으쌰으쌰할만한 직원도 없고 윗상사가 저렇게 꼽주니 주변에 내 나이또래들도 나랑 얘기 안하더라( 윗상사가 나랑 얘기도 하지말라 그랬대 이유모름)
근데 가족들은 버텨라 걍 어디든 똑같다 다른데는 없을줄아냐 니가 잘하면 된다 이런식으로 얘기해서 더 속상했음...그래서 니가 잘하는게 뭐냐 안버티면 어쩔꺼냐 이렇게 말하더라... 하...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일은 어케든 하는데 사람이 진짜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딱 저상태얐는데 걍 사내괴롭힘 고발하고 나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디든 다 똑같진 않아 죽을 만큼 힘들면 그냥 나와 주변에서 뭐라 하든지 간에 결정은 쓰니가 하는거야 쓰니 인생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저랬는데 결국 그냥 퇴사하고 내 목숨 살리러 감.. 쓰니야 돈도 벌어야 하겠지만 모든 회사가 죽을만큼 힘들진 않아,, 꼭 탈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33 니가 더 먼저고 소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사람 때문에 내가 죽고싶을 정도면 퇴사하는게 맞음 너가 먼저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상에 널린게 회사인데
별로면 걍 버리고 나오는게 젤 좋은 선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아무리 힘든걸 털어놔도 주변은 그걸 본인이 겪질 않았으니까 쉽게 생각하고
다른데도 다 똑같다 말하는데 그게 진짜 상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음 일때매 힘든것보다 가스라이팅, 꼽주기, 조롱 비꼼 왕따 이거 겪고나면 와... 왜 죽고싶어하는지 알겠다싶었음 자존감 다 깎아 먹는 사람들 진짜 못난 사람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 저런 사람이 다 있냐 저사람 업보로 다 돌아올거야
난 아직 학생이라 잘 모르지만 다니면서 이직준비 할 수있지 않아.? 이직 준비해서 나가는 것도 괜찮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많이 힘들겠지만 이직 고려해보자..
회사에서 사람 때문에 한번 힘들기 시작하면 끝이 없는거 같아..
윗상사가 못나고 능력없어서 그런거야 절대 눈치보지마..

울컥울컥하면 인티에 속상한거 글쓰고 하면서 ㅠㅠ스트레스 풀어ㅠㅠ..
그리고 꼭 이직했음 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어디든 똑같다는 말이 ㄹㅇ 가스라이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히 어디나 이상한 사람은 있지 근데 그게 버틸수 있는 정도랑 버틸 수 있는 이상함이 사람마다 다르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사람 때문에 힘든 게 진짜 고통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할때 돈이고 일이고 다 괜찮아도 사람이 안좋으면 다 소용없더라ㅜ이직을 권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괜찮은데도많아 저상사 직장내괴롭힘 신고같은건 할수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만둬 에휴 ㅠㅠㅠ속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야... 그정도면 이직해 솔직히 지금 취업시장 안좋은거 맞지만 그정도면 이직하는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누가나한테 부당한 대우하면 빡쳐서 이직준비하는 계기로 삼는 스타일이긴해 근데 그만두는것도 방법이지 내정신건강이 제일소중함 불경기라고해도 못견뎌서 정신건강 해치는거보단 나아
난 회사다니면서 홧병만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족들 그렇게 얘기하는 거 크게 신경쓰지말구 못버티겠으면 그만둬 그만두고 나면 잘했다싶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심 가족들 반응 우리집이랑 똑같음...
근데 그정도면 더 병들기 전에 그만둬야돼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더 좋은 직장인데 막상 가보니 너무 힘들수록 더 그런 안좋은 생각드는것 같으... 나도 지금 직장 힘든데 같이 일하는 사람들은 좋아서 다닐만하거든 (공무원 인기직렬인데 우리 회사에서도 몇명 ㅈㅅ하고 그랬거든) 근데 여기 들어오기 직전에 했던 알바 정말 사람들이 인간말종이었어서 일찍 근무지 도착하면 주변 배회하다가 들어갈때 와 내가 이게 알바니까 런이라도 할 수 있지 평생 일할 직장이었으면 정말 극단적선택했겠구나싶더라 그전날 잠도 안오고.. 그래도 안좋은 생각은 말았으면.. 쓰니는 소중하고 못된건 그 사람들이니까.. 정말 극단적 선택하면 냉정하게 그 사람만 안타깝고 손해인거같아 막상 가해자는 죄책감도 안느끼고 잘만살아가고... 형법으로 살인죄책임도 못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감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걸 왜버텨 널 위해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예전에 회사다닐때 직장 상사가 너무 힘들게 해서 ㅈㅅ하고싶었는데 그런마음 들면 진짜 그만두는게 맞다
회사가 거기만 있는 건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왜 죽어? 하나하나 적어서 증거 남겨놓고 녹취 남겨두고 해야지.. 나중에 직장내 괴롭힘으로 신고 하고 위로금 받고 퇴사하자
인생이 생각보다 길어 한살이라더 젊을때 그만 두고 여기 저기 일해봐.. 나이들면 하고 싶어도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사수가 은따 만들고 훑어보고 그냥 사람 너무 힘들게 해서 다닌지 한달만에 그만 둬야할 것 같다고 했는데 부모님이 사회생활 다 그런다고 말렸어.. 아무래도 부모님 세대는 다들 그렇게 버텨오시고 더 힘든 것도 겪어오셨으니 그렇게 말씀 하셨을거고...! 근데 나는 정말 매일 울고 그 한계에 닿았을때는 횡단보도 건널 때마다 차에 치여서 죽고 싶다는 생각까지 했었어... 그 말 하니까 부모님도 그만두라고 했지만... 뭐든 너가 힘들면 그만 하는게 맞아!! 나는 그만두고 더 좋은 직장에 좋은 사람들 가득한 곳으로 왔어!!!!! 너무 속상해 말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나도 일이 아니라 사람때문에 우울증왔었어.. 집에가면 맨날울고 출근하는길엔 차에 치여서 죽고싶단 생각도 함.. 혼난 이유는 그냥 왜
눈을 왜그렇게 뜨냐고 ㅋㅋㅋ 맨날 혼남.. 근데 난 그사람한테 지기싫어서 버텼거든? 근데 지금 그때로 돌아가면 관둘것같음.. 버틸이유 없어.. 얼른 관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윗상사 여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심 나는 상사가 여자인게 개피곤함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가족들은 버텨라 걍 어디든 똑같다 다른데는 없을줄아냐 니가 잘하면 된다
이거 ㄹㅇ 틀린말인디 유난히 주옥같은 곳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도 중요하지만 앞으로 더 나은 생활을 살아가려면 니가 너덜너덜 해지기 전에 나와야함. 이미 너덜해지면 힘이 없어서 아무것도 못해. 나오는 용기도 필요해..
네가 거기서 나온다고 못 버틴 거, 진거 절대 아님 나와도 괜찮으니까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러려니 넘기지 못하고 계속 담아두고 있으면 관두는게 맞아.. 그것들이 쌓이다가 흘러넘치면 어떻게 될지 모르잖아 다른곳도 한번 알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관둬야겠다 생각하고 앞으로도 저러면 따져 만만해서 저러는거라 그냥 들이박아야해 구리고 너가 문제가 아니고 당연히 상사가 문제니까 절대 자책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두달 버틸돈있으면 일자리 다시찾아 나두 좋은 직장은 아니지만 사람대하는 일이라 종종 쉬다가 재취업 했는데 저런 상사 없는데도 많아.. 난 오히려 서비스업이라 외부사람땜 힘들어두 같이 일하는 사람들땜 버티기도 하고 그랬어
힘들겠지만 이직알아보자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세게 말해 죽고 싶을 정도로 힘들다고 내가 죽었음 좋겠냐고
가족들 저런 반응이 더 상처겠다
직장내 괴롭힘으로 힘들어하는 사람 진짜 많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도 히스테리 부리던 뭣 같은 여상사 있었는데 버티다가 이직함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일은 힘들어도 버틸 수 있는데 사람이 힘들면 진짜 버틸 수가 없어 버틴다는 것도 내가 살만할때나 버티는거지 지금은 쉬어가야할때인 것 같아 쓰니야 증거 모아서 나오면 좋긴 한데 너무 힘들면 그냥 나오자 일단 너가 우선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여자 상사 진짜 고역임.. 진심
..? 하는 부분에 갑분 꼬투리 잡고
이건 진짜 괴롭힘 당해봐야 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회사보다 너 지켜.. 회사는 널리고널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ㅠㅠ 곀ㄱ어본사람만아는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하 그래서 난 퇴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사람들 그런 걱정들 때문에 퇴사 못해서 그러다가 죽는 거임
너무 힘들면 그냥 홧김에 그만두는 것도 방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직장내 괴롭힘이랑 다른 직원들이랑 차별을 너무 하니깐 ㅈㅅ시도 한적 있늣데 사람이 진짜 무력해지더라.. 나는 그래도 그 상사가 먼저 퇴사해서 나아졌지만 너는 니몸 지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로또 당첨만이 살길이야
사람을 겁나게 갈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직장내 괴롭힘인데... 가족들 반응이 진짜 상처다
모든 회사가 저런 거 아님 분위기 좋고 화기애애한 회사도 많아... 쓰니 본인을 위해서라도 회사 나오는 게 좋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사회생활하면서 정말 인간 같지도 않은 사람이 너무 많아
저거 고발 할 수 있으면 꼭 고발하고 나갔으면 좋겠다. 그런 곳에서 업무적으로 뭘 더 배우겠나
저런 식으로 낙인 찍고 괴롭히면 정신적으로도 피폐해져서 당연히 작업능력도 저하됨
그리고 사회생활 사람 조심히 약게 대해야하는 거 같아 어딜가든 다 지들 입맛대로 평가질 장난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비슷했어 나보다 애매하게 선임 있었는데, 진짜 높은 분들은 나 예뻐하는데 대표님이 나 콕 집어서 예뻐하고 잘한다 잘한다 하고 서울, 해외 출장 데리고 다니고 이러는 게 눈꼴시렸는지 뒤에서 아예 하지도 않은 짓 했다고 구라치고, 나랑 사람들 사이 갈라놓으려고 별 짓을 다 하더라고.
난 원래 직원들이랑도 사이 좋았어서 웬만한 사람들은 그 사람 말만 믿고 나를 안 좋게 생각하진 않았는데, 솔직히 나는 억울한 게 제일 싫고 내가 걔한테 잘못한 것도 없는데 본인의 문제점(자존감 낮아서 엉뚱한 데 열등감 표출하는)을 투사하는 대상이 내가 된 것 같아서 속에서 부글부글 끓더라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 믿어줬는데, 걔랑 더 오래되고 친한 직원들은 나한테 팩트체크도 안 하고 갑자기 멀리하는 사람도 있었음. 친한 사람이 몇 명 있어도, 누군가 나를 악의적으로 미워하고 뒷얘기 지어내서 그 영역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는 게 너무 스트레스더라고...
그래서 결국 내 얘기 세 번 들리는 것까지만 참자, 하고 있다가 세 번째 들렸던 날에 그냥 들이받고 높은 사람들이 문제 삼으면 퇴사를 하든 말든 말해야겠다. 하고 일하는 내내 집중 안 되고 몸 떨려서(또 유언비어 소문내고 있었음) 일하다 팀장 과장 대리 다 있는데서 대놓고 “좀 나와보세요.” 하고 나가서 따박따박 다 지르고 앞으로 또 니 입에서 내 이름 거론됐단 소리 들리면 가만 안 둔다고, 참아줄 때 적당히 하라고 애 엄마가 부끄럽지도 않냐고 다 지르고 결국 퇴사는 걔가 하고 나는 오해 풀고 잘 다녔는데
퇴사 했어도 상관 없었고 홧병 나서 죽을 것 같아서 질러버리고 나니까 10년 묵은 체증이 날아가는 것 같더라.. 나라면 그냥 퇴사 할 생각으로 다 퍼부을 것 같아. 일이야 또 구하면 돼. 사람 먼저 살아야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전 러닝할까 홈트할까
5:43 l 조회 1
부자글 보면 자격지심 많아보임
5:42 l 조회 2
아 진짜 출근하기 싫다
5:41 l 조회 4
동생이 너무 잘되어서 좋은데 슬프다
5:39 l 조회 14
입이 바짝 마르고 혀부은 느낌나고 삼키기 힘든 느낌나면 병원가야해?? 공황도지면 안되는데..
5:37 l 조회 9
강남언니랑 바비톡중에 뭐가 더 인기많음 ??
5:36 l 조회 5
취업해야하는데 너무 두려움
5:35 l 조회 11
내가 인복없었을때 극복했던거2
5:34 l 조회 35
난 결혼이 더 허무해보여서.. 못혼인데 비혼임
5:34 l 조회 29
맹물 의무적으로 마시기 힘든 사람들 차로 마셔 2
5:32 l 조회 19
웹소도 독서 맞네
5:30 l 조회 18
뚜껑 어케엶9
5:27 l 조회 36
그냥 남자 여자 꼭꼭 나누는게 더 미새 같음
5:24 l 조회 23
편의점 샌드위치 보통 몇시에 들어와1
5:24 l 조회 12
모자랑 마스크 다 벗으란 규정이 있는거임??5
5:24 l 조회 71
대파 키워보는중인데 쉬운거 하나없구나5
5:20 l 조회 47
친구가 자취방에서 자고 갔는데6
5:18 l 조회 165
남자가ㅠ여친 아닌 여자한테 저기 은식 덜어주는건 개 길티 맞지?6
5:18 l 조회 23
너넨 진짜 주변 사람들이 너를 축하할 거라고 생각해?7
5:15 l 조회 67
지금 배달시키는 거 에바지6
5:14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