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달인가 이번달에 본 글에서 어디 뷔페가 맛있다고 했었는데 이름이 도저히 기억 안 난다ㅠㅠ 애슐리나 쿠우쿠우 이런데처럼 엄청 많이 알려진 정도는 아닌데 생긴지도 그렇게 오래된 건 아닌 걸로 알아! 가격도 엄청 비싼 정도는 아니었어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저번달인가 이번달에 본 글에서 어디 뷔페가 맛있다고 했었는데 이름이 도저히 기억 안 난다ㅠㅠ 애슐리나 쿠우쿠우 이런데처럼 엄청 많이 알려진 정도는 아닌데 생긴지도 그렇게 오래된 건 아닌 걸로 알아! 가격도 엄청 비싼 정도는 아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