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하루에 진짜 1만원만 쓰고다니거든?? 병원가는거 말곤 큰돈 죽어도 안쓴단 말야.. 계속 나한테 돈돈 거리는게 너무 서운하고 내가 태어나지 말았어야 겠다 라는 생각만 자꾸나
이것도 우울증같긴 한데 손절하면 편할까??
돈 좋아하시니까 돈 다드리고 손절치려고 성격도 그지같은거 물려받아서 친구도 몇없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나 하루에 진짜 1만원만 쓰고다니거든?? 병원가는거 말곤 큰돈 죽어도 안쓴단 말야.. 계속 나한테 돈돈 거리는게 너무 서운하고 내가 태어나지 말았어야 겠다 라는 생각만 자꾸나 이것도 우울증같긴 한데 손절하면 편할까?? 돈 좋아하시니까 돈 다드리고 손절치려고 성격도 그지같은거 물려받아서 친구도 몇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