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4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이성 사랑방 삼성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4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특히 저 올빽 머리가 너무 이쁨…….. 악플은 쓸거면 나가주라

[잡담] 이런 얼굴 되고싶은데 이런 얼굴 특징이 뭘까… | 인스티즈

[잡담] 이런 얼굴 되고싶은데 이런 얼굴 특징이 뭘까… | 인스티즈

[잡담] 이런 얼굴 되고싶은데 이런 얼굴 특징이 뭘까… | 인스티즈

[잡담] 이런 얼굴 되고싶은데 이런 얼굴 특징이 뭘까… | 인스티즈

[잡담] 이런 얼굴 되고싶은데 이런 얼굴 특징이 뭘까… | 인스티즈

[잡담] 이런 얼굴 되고싶은데 이런 얼굴 특징이 뭘까… | 인스티즈

[잡담] 이런 얼굴 되고싶은데 이런 얼굴 특징이 뭘까… | 인스티즈

[잡담] 이런 얼굴 되고싶은데 이런 얼굴 특징이 뭘까… | 인스티즈

[잡담] 이런 얼굴 되고싶은데 이런 얼굴 특징이 뭘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얼굴형...? 땡글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란형 얼굴+고양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떤 여돌 닮았는데 병아리상이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나가는 다른 익이지만 나는 원희 닮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로로 긴 눈 + 고양이상 + 모난 곳 없는 계란형 얼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극한의 다이어트 / 무쌍 / 코수술/ 눈썹얇게 그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튜버 닮앗다 그 *비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이생각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가 이상한데? 내가 볼 때는 필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형이 압도적으로 예뻐야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개미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윤곽으로 얼굴 돌려깎으면 나오는 얼굴형 (저분이 수술했다는거 절대 아님!!! 난 모르는 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마가 조금 좁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65에 55라고????? 말도안돼 나 168에 54인데 저 몸의 1.5배임 확실히 운동이 중요하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주 약간 제니상? 눈 가로로 긴 고양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완벽한 계란형 작은 얼굴.. 이마 휑하고 넓으면 절대 저 분위기 안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먼가 솔지상..? 얼굴 엄청 조그맣고 얼굴형이랑 키랑 비율은 타고나야 할 것 같고, 그 상태에서 다이어트 빡시게 + 이목구비는 성형이랑 시술 + 옷 딱붙는거 입고 웨이트 다닐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굴형..제일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지 나온분 닮았다.. 그분도 윤곽 했다 그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단 얼굴이 크면 저 느낌 아예 안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얼굴 개개개개개작아야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메추리알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율 실화...? 얼굴엄청작으시다
그래서 더 저분위기랑 잘어울리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마가 좀 좁아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 하나가 예쁜게 아니라 걍 다이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올빽이 제일 잘 어울리는데 두상이랑 얼굴이 작음 오히려 얼굴형 별로라 머리 푸는것보단 묶는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마좁고 콘헤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얼굴형이랑 눈이 젤 특징인 것 같은데 만든다고 닮기 힘들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목 위에 있는 모든게 예쁘고 조화로워야 가능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몸 관리 장난없으시네 본받아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세상에 지나가다 봤는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인플루언서네... 민가영님... 나 이 분 너무 좋아해
몸매 엄청 관리하심... 천계만 60분 넘게 타 ㅋㅋㅋ 운동한번하면 1,000칼로리 채우던데 완전 리스펙...
민가영 유명해지지마... 안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와 천계 60분이라니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패션 운동러 아니고 찐 운동 인플루언서ㅜㅜ 안돼 그녀 유명해지지마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올빽머리 예쁘고싶으면 헤어라인 정리를 먼저해바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ㅅㅈㅎ 데이트비용은 적극적으로 들이댄 쪽이 더 많이 내야 함
16:26 l 조회 1
대익이나 대학 졸업해본익들아ㅜㅜ 중간기말고서 시험 칠때
16:26 l 조회 1
원래 가족이란게 붙어있으면 이렇게 지긋지긋 한건가…
16:26 l 조회 1
여러번 말해도 일부러 안듣는 사람은
16:26 l 조회 4
익들은 매운 음식 뭐좋아해?1
16:26 l 조회 6
오랜만에 소설 읽었더니 잼있네1
16:25 l 조회 5
다이소 물건 단종 빨리 되는 이유가 뭘까?1
16:25 l 조회 8
요즘도 신천지 애들 길거리 설문활동 하고 있나
16:24 l 조회 6
나 이거 병원 가봐야 될까? 40 *혐오주의2
16:24 l 조회 26
마라엽떡 착한맛vs오리지널 1
16:24 l 조회 6
난 쓰레기야1
16:23 l 조회 10
몸살나서 넘 아파ㅠ
16:22 l 조회 3
천만원이 생기면
16:22 l 조회 16
전남친 아직도 내 몸무게 52키로인줄 알음
16:22 l 조회 21
불닭에 허콤 먹을까 뿌링클 먹을까4
16:22 l 조회 8
연베이지vs베이지 슬랙스 활용도 뭐가 높아1
16:21 l 조회 5
취준때 파마하는 거 에반가?4
16:20 l 조회 28
와대 먹말
16:20 l 조회 4
공무원 시험 실제로 볼 때 시간 많이 촉박해..?3
16:20 l 조회 24
약속시간 5시인데 지금 일어낫다는 친구
16:2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