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56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주변에 봐도 좀 생활하는 거 한심함..

나 역시도 살 많이 찜.. 뚱이들은 이유가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정신과 입원하면됨 살 찌워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예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찔림..그 분들 어케 생활하는데 말해바바 나랑 비슷한가보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일단.. 뭔가
내가 아는 사람들은 진짜
낮에는 회사에서 코골면서 자고 점심엔 갈비 삼겹살 드심.. 그리고 밤엔 혼술 부왁하고 운동 일절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술..난 술안먹어서 그나마 빠지고 있는데 밤에 술먹는거 위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긴해 나 밥은 많이 안먹는데 술을 겁나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ㅠㅠㅠ 내가 이 케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유가 있긴함 하지만 난 차라리 행복한 뚱뚱으로 살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행복한 돼지할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도에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꿀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예전에 뚱뚱했는데 이유 있음 아픈애들 솔직히 뭐 얼마나 되겠냐 ㅋㅋㅋㅋ 나처럼 먹는거 좋아하고 많이 먹는거 좋아하는애들이 대부분이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태마름이였는데 지금은 아니라 ㅋㅋㅋㅋ 이유가 있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흥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아녜.... 넌 예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게으르고 많이 먹어서 일수 있지만 다른사람은 질병때문일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놈의 질병 ㅋㅋㅋ 역시 뚱뚱이들 방어기제는 ㅋㅋㅋ 질병으로 뚱뚱 얼마나 있다고 전부인냥 그냥 니들이 미련하게 먹어서 그래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가보면 익 11 돈 뺏어서 사먹는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청 먹어서 찐게 사실인데 아득바득 질병 때문이라는거 웃겨서 그래^^ 그냥 솔직히 많이 먹어서 쪘다고 인정하는게 멋진거지 윗댓들처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처럼? 빠져나갈 구멍을 주는데도 이렇게 자폭을 하네 좀 적당히 먹고 적당히 운동하고 그래 자기혐오로 가득한 삶 살지말고 아니면 차라리 맛있는 음식먹어서 행복한 뚱을 하던가 자기혐오로 점철된 삶 힘들지않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 아님 걍 체질적인 이유가 제일 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질적인 것도 관리해야징..?
나도 체질은 모태마름인데 5키로나 분건 나의 잘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운동 싫어하고 게으르고 술 절대 안 먹고 밀가루로 별로지만 밥 졸라 좋아함. 냠냠. 마이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냠냠 마이쪄.. 마져 냠얌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뚱뚱한 사람들이 보통 많이먹긴함 ㅋㅋ 근데 한심하다고 비난하고 싶진않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까지 이상하니 비난하게 되더라 ㅋㅋㅋ
외에는 절대 일절 신경 안씀 몸이 그러던 말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운동안하는게 젤 큰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ㅠㅠ 인간에게 운동은 필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변 뚱뚱한 사람 보면 초콜렛음료 두개씩 먹고 초코다이제는 간식으로 먹고 큰 도시락 또 먹고 배고프다고 햄버거세트 또 먹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ㅜㅜ식단과 운동은 히야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복숭아 털 알레르기 있느면 신비복숭아 못 먹을까??
22:21 l 조회 1
낼 예비군 가는데 지금 술마시는 애인 어떻게 생각해?
22:21 l 조회 2
이별 진짜 지독하다 지독해
22:21 l 조회 2
오늘 서울 날씨 어땠어?
22:21 l 조회 2
카페에서 앞담화 당한적있어?
22:21 l 조회 3
빼바 진짜 맛없다
22:21 l 조회 4
러브버그 개싫다 하
22:21 l 조회 3
축구 또 정성스럽게 이기다가 먼저 짐싸는쪽
22:21 l 조회 3
현실에서 최미나수같은 얼굴 남자들한테 인기많아?
22:21 l 조회 5
ㅈㅂㅈㅂ 여자옷 쇼핑몰 추천해줭 ..
22:20 l 조회 5
여행도 다 경험이라고 취업 전에 억척같이 모은 돈 그렇게 아끼지 말고 다녀오란 소리듣고 여행으로 다 썼는데..
22:20 l 조회 8
선물로 우머나이저 받음1
22:20 l 조회 13
당근에 치마 올렸는데 구매자가 남자 같아1
22:20 l 조회 14
00인데 나랑 동갑 애들 임신했다하면 충격받음1
22:20 l 조회 5
수익 인증~!!!!!ㅎㅎㅎ
22:20 l 조회 19
이번 경찰시험 합격자 남녀비율이래
22:19 l 조회 26
부모님 몰래 해외여행 가본 익?? ㅜㅜ1
22:19 l 조회 11
알바 대타 할 사람 없으면 나와야 하는 게 맞나?...3
22:19 l 조회 12
나 진짜 남자한테 인기없을만하다..
22:19 l 조회 17
알바 구하는데 엠비티아이 E만 오라는 건 진짜 웃기네
22: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