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5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먼가... 평소에는 상관없다가 그냥 기분 나빠... 

하 좀 그래 

숙박 아니고 대실 말이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거 마방감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대실 가서 데이트 하자는 얘긴데 뭐를 돌려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관계 얘기들어가야 마방이야; 멀 돌려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머리에 쓰레기가 들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데이트 얘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생일엔 호텔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개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짜치면 걍 헤어져 뒤에서 궁시렁하지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면 호텔 가자고 같이 예약하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궁시렁 대는건 내 맘인데 순간 감정 글도 못쓰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미안하다 궁시렁하면 뭐가 달라지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자글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개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호텔 예약하고 가자고 하는건 어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놀러가서 맛있는거 사달라고 하구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먼저 호텔 가자고 하는 게 내가 니 돈 더 쓰자 이렇게 말하는 거 같기도 하고..
그렇다기에 내가 예약할게 호텔 가자 하기엔 내 생일인데ㅜ 나도 받고 싶은 마음이 있는 건데...
걍 호텔 가자고 뻔뻔하게 얘기하는 거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웅 나였음 자기야 나 호텔 가고싶은뎅 호텔가쟈ㅜㅜ 생일이라 기분도 내고싶어~~ 할듯!!
난 내가 가고싶은곳 갖고싶은거 말 하는 스타일이라.. 남친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엥 ㄱㅊ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흠 모텔 대실 기분나쁜 이유가 마방감 이유가 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솔직히 말하면 걍 돈 아끼는 거 같아서 싫어
뭐 걍 모텔이든 호텔이든 평소면 그냥 가지 숙박도 아니고 대실인데
근데 굳이 생일에 대실?근데 모텔.. 그냥 그런게 합쳐져서 아 이 사람은 내 생일에 돈 쓰기 싫구나 이런 생각이 들어져서 싫은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공간에 머무는 게 싫은 건데 왜 자꾸 위에 익도 글코 마방감 얘기를 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모텔 대실은 뭐 호캉스도 아니고 뷔페도 못먹고 ㅋㅋ 애초에 데려가는 이유가 그거밖에 없는 곳이라 마방감이라 생각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아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네
왜 그렇게 얘기하는지 이해 완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밑댓 보니끼 에바임 솔직히 애인 생일에 돈아깝고 가성비 챙기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그냥 웃으면서 모텔 말고 호텔 가면안도ㅑ? 오빠 생일땐 풀빌라 갔자나 ㅠ 해봐ㅇㅇ 모를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근데 진짜 애매한 게....... 둥아 너기 내 입장이라고 생각해봐줄래??

저번 주가 애인 생일 주엿고, 이번 주가 내 생일 주거든ㅠ 일주일 차이 나는게 에바야
저번 주에 풀빌라+캠핑 데이트하면서 애인 레터링 케이크까지 해서 몬가 애인 생일에 힘을 다 쏟은 느낌..? 그래서 뭔가 애인이 이번 주는 쉬기 바라는 느낌인 것 같아 ㅜㅜㅜ그래서 대실 얘기도 꺼낸 것 같고
애인이 내 케이크는 준비한 것 같은데 그래서 모텔에서 케이크 불자 뭐 이런 얘기 하는 거 같애........... 하 뭐 2주 연속 여기저기 가자 호텔 가자 풀빌라 가자 무조건 좋은 데 가자 이런 건 절대로 아닌데 그냥 난 내 생일을 쫌 잘 챙겨줬으면 좋겠는 마음이라 ㅠㅠㅠ 좀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그니까 애인 생일때는 너가 다 찾아보고 준비했었는데 왜 애인은 자기 차례에 쉬어 ㅋㅋㅋㅋ 쉬긴 뭘쉬냐 모텔 가나 호텔 가나 예약하고 몸만 가면 되는구만.. 차라리 극한의 효율충이었으면 우리 생일이 가까우니까 돈 합쳐서 한번에 더 좋은 곳에 가자 이랬어야 정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모텔급 여자라고 생각하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호텔을 한번도 같이 안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나는 근데 걔 생일에 풀빌라+비용 해서 60정도 쓴 거 같은데 그런 솔직히 호텔보다 더 많이 쓴 거 아닌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당연하지.. 남친한테 서운하다고 말해봤어? 호텔 데이트를 한번도 안해본게 충격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년 좀 넘어서 생일을 그렇게 많이는 안 챙겼고 내 생일엔 위에도 썼는데 뭔가 내가 돈 쓰라고 말하는 거 같아서 말 못했고..............
내가 쓴 건 생각 안 하고 비 오니까 호캉스 하자는 말이 그렇게까지 안나오나 싶고 ㅋㅋ... 현타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둘다 몇살이길래 그래..? 직장인 아니지? 남친이 원래 돈 아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2에게
나는 취준생이고 애인은 직장인이야.. .... 선물 면에서는 돈 아낀다는 생각 못했는데 호캉스 면에서는 돈 아깝다고 생각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글쓴이에게
난 너가 직장인일줄ㅋㅋㅋ 난 호텔 좋아해서 자주 가서.. 남친이 몰라서 그럴수도 말해봐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덩치 큰 애인 만나는 중인데.. 개좋아
21:32 l 조회 12
불안형 슬슬 유투브에서 많이 다루네
21:30 l 조회 6
인프제 궁금한거 있는 사람1
21:29 l 조회 8
150일 기점으로 너무 많이 싸워..3
21:26 l 조회 18
여유있다는게.. 너 말고 다른 남자도 있어~ 이게 아님1
21:25 l 조회 23
카톡에 사진 많앗는데 이렇게 뜨는거면 차단이야?5
21:25 l 조회 40
어떻게 생각해??
21:22 l 조회 13
짝남 이거 연락봐봐 나 만나기 싫은건가8
21:22 l 조회 40
이거 상대방이 카톡 차단 푼거야?
21:18 l 조회 41
내 인생에서 지워야지 2
21:17 l 조회 30
소개팅하고 두번째 보기로했는데 뭐하지? 라고 하는건 뭐임
21:16 l 조회 14
나도 사랑해보고싶다......
21:15 l 조회 21
취준생인데 소개팅 받을까말까..6
21:11 l 조회 35
갤럭시 쓰는 얘들아3
21:10 l 조회 27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 5
21:10 l 조회 37
판 다 깔아줬다1
21:09 l 조회 33
문자로는 말 잘하는데 만나면 말 못하는 사람이랑 문자는 잘 안하는데 만나면 말 잘하는 사람 2
21:07 l 조회 24
유독 남자들이 외모로 뭐라하는건 뭘까? 3
21:05 l 조회 26
좋아하는 사람 생겨서 전애인 생각이 안나… 5
21:05 l 조회 47
노컨이고 나발이고 연락하고싶음 하는게 맞음 2
21:0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