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64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3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오늘 초음파받았는데 자궁근종 1cm 있고 한쪽 난소에 자궁내막종 0.9cm랑 1.7cm짜리 발견함
크기 작을때 발견해서 다행이라고 생각중.. 진짜 아무 증상 없었는데 더 커지면 수술해야한다고 해서 놀랐어
난 자궁근종보다도 자궁내막증땜에 걱정이 크다..에효..
다들 초음파 검진 주기적으로 잘 받자
대표 사진
익인1
혹시초음파 질초음파 배 초음파 둘중에 뭐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질초음파 크기보고 너무 두려워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똥꼬 초음파 ㅅㅠ뷰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질초음파 받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질경 넣는 건 아픈데 초음파는 그렇게 안 아파
젤 바르고 기계에 콘 끼고 스무스하게 넣어서 그냥 차갑고 불편한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조금만 이상해도 바로 받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근종 때문에 수술했는데 증상 거의 없었어 갑자기 주기 이상해서 가봤는데 근종 10cm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지금은 괜찮아??수술 받느라 고생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수술 받고 지금 좀 지나서 괜찮아!! 근데 첨에 진짜 충격이었어.. 증상이 빈뇨말곤 거의 없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야...🥲난 아직도 충격이 가시지 않아서 이것저것 찾아보는중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혹시 몇살인지 물어봐도 될까? 나도 갑자기 주기가 변해서ㅠㅠ 아직 20대 초반인데 검사 해보는게 좋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나 29살! 넘 걱정되면 일단 가서 상담만 받아도 괜찮아~내 친구는 20중반에 주기 들쑥날쑥해서 갔더니 다낭성이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그냥 병원가서 검사해봐야겠다! 덕분에 좋은 정보 알았옹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수술대신에 약먹는거야 작을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옹 크기가 작으면 호르몬약 먹고 아예 사라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셔서 우선은 약물치료 고려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ㅠ 나도 근종있는걸 임신하고 초음파볼때 알았지뭐야 ㅋㅋㅋㅋ 나 12cm임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도 임신 잘 돼서 넘 다행이다!! 증상 없으면 아무래도 발견이 늦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질초음파는 실비되나?! 자궁경부암 검진때 받을수 없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실비 될거야! 경부암 검진때 초음파도 추가해달라고 하면 돼~금방 봐주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ㅎㅎ 그래야겠다 고맙다아 올해 꼭 받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난소기형종 8센티 3센치 양쪽 수술햇는데 2년뒤에 또재발했어 증상 하나도없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고ㅠㅠ진짜 이쪽질환은 재발 확률 높은게 스트레스야...생리가 문제여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건 아프구나ㅠㅠ우리 근종 커지지 않게 같이 잘 관리해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경험 있어서 질초음파 받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인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스트로겐 과다..?사실 나도 잘 모르겠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자궁용종 때문에 수술 2번 한 사람인데 아무 중상 없어도 6개월에 한번씩 초음파 검사는 받아보자ㅠ 나도 처음 자궁용종은 하혈을 심하게 해서 알게 됐는데 2번째는 주기적으로 검진 받다가 발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검진 중요하구나를 느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런건 그냥 초음파보면 바로 알 수 있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난 질초음파였는데 자궁내막이랑 양쪽 난소 다 살펴봐주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0후반부터는 진짜 일년에 한 번은 다들 꼭 받았으면~~ 보험처리도 거의 다 된다~ 나도 3센치 정도 있는거 20후반에 발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종 일찍 발갼하면 좋은 게 있어? 나 잇는데 수술할 정도는 아니라고 그래서 뭐 어떤 조치를 하야할지 모르겠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찾아보는 입장이긴 한데 더 커지지않게 관리하고, 주기적으로 추적 관찰하면서 경과 보면 좀 안심이 된다는 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자궁내막종 모르고 있다가 발견해서 수술함... 제ㅏㄹ 정기검진 받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초음파 보고 자궁내막증인지 뭔지도 모르던데 병원바이
병원인가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아무말 없으셨으면 깨끗했던거 아닐까?? 보통 작은 물혹이라도 있으면 알려주는것같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난 고딩때 난소기형종 발견했어... 🥹 다들 증상없어도 초음파는 한번씩 찍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없다가 생김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초음파 얼마정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한 5-6마넌 정도 들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험 없으면 질로 안되나?
항문으로 해야하나 더 아플거같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경험없다고하면 다 항문초음파로 하더라 ㅠㅠ 아프긴한데 못참을정도는 아니고 약간 불쾌한..? 느낌이 더 큰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능함 그런데 항문 초음파도 ㅂㄹ 안 아픔 들어갈 때만 조금 신경 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ㅇㅈ 나도 증상 하나도 없었는데
27살때 초음파 보고 난소기형종 4cm 8cm 발견해서 바로 수술함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20후에 양쪽에 10cm넘는 난소기형종발견해서 한쪽은 일부절제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험 없는데 질초음파 하면 찢어지는?건가?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경헌 있으면 항문 질초음파중 정할수 있어??
뭐가 덜 아픈지 궁금…통증에 취약해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할순 있을거야~나도 항문초음파는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질초음파는 그냥 약간 불편하기만 했어. 근데 경험 없으면 분명 항문초음파 권유할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노윤서 닮았다는말 칭찬이지?
18:08 l 조회 1
얘들아 집에 언니왔는데 19금물건 숨겼는데
18:08 l 조회 1
면접 봤는데 떨어졌어 냉정하게 내가 많이 마음에 안든거지?
18:08 l 조회 1
여경 체력가지고 물고늘어지는게 어이없는게
18:08 l 조회 1
룸메 인프핀데 아 좀
18:08 l 조회 1
면접 사진은 흰 셔츠가 국룰이야?
18:08 l 조회 1
이디야 토피넛 리뉴얼 전이랑 맛 똑같은 프차 없니
18:08 l 조회 2
이거 143만원 들어온다는 거임?
18:08 l 조회 2
오트밀도 산패가 돼?
18:08 l 조회 2
이거 추가자료로 회사에 제출해도 돼?
18:07 l 조회 2
너넨 일머리 없다고 상사들이 꼽줘도 그냥 다닐거같애?1
18:07 l 조회 4
오니츠카 발레슈즈? 살말
18:07 l 조회 13
18000원 주고 샀는데 반품비 7000원인데...2
18:07 l 조회 6
다들 유학가면 영어가 저절로 느는줄 아는데
18:07 l 조회 4
옆자리 아이아빠분 계신데 아기 자고있어
18:06 l 조회 11
무료수업듣는사람이 보강해달래2
18:06 l 조회 6
업무 짬맞은 뒤로 사무실에서 말 안하는 직원1
18:06 l 조회 6
오ㅏ 전기버스 달리니까 멀미 오짐 1
18:06 l 조회 7
환율 1545원 ㅋㅋㅋㅋㅋㅋㅋ
18:06 l 조회 13
기카말고 어플로 셀카 찍는 사람들아 뭘로 찍어 ??
18:0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