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초음파받았는데 자궁근종 1cm 있고 한쪽 난소에 자궁내막종 0.9cm랑 1.7cm짜리 발견함
크기 작을때 발견해서 다행이라고 생각중.. 진짜 아무 증상 없었는데 더 커지면 수술해야한다고 해서 놀랐어
난 자궁근종보다도 자궁내막증땜에 걱정이 크다..에효..
다들 초음파 검진 주기적으로 잘 받자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초음파받았는데 자궁근종 1cm 있고 한쪽 난소에 자궁내막종 0.9cm랑 1.7cm짜리 발견함 크기 작을때 발견해서 다행이라고 생각중.. 진짜 아무 증상 없었는데 더 커지면 수술해야한다고 해서 놀랐어 난 자궁근종보다도 자궁내막증땜에 걱정이 크다..에효.. 다들 초음파 검진 주기적으로 잘 받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