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티아이 t 맞아...
같은 무리에서 나만 t고 다 f인데 내가 뭔 말만 하면 얘는 역시 티라 공감능력 떨어진다느니 너랑 잇으면 분위기 깨진다느니.. 이러는데 솔직히 무시하면 돼서 상관없긴 하지만 자꾸 꼽주려고 해서 쫌 열받아 ㅋㅋㅋㅋㅋ
다른 친구들이 왜 그러냐고 해도 걍 농담이라고 하고 웃어버림... ;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엠비티아이 t 맞아... 같은 무리에서 나만 t고 다 f인데 내가 뭔 말만 하면 얘는 역시 티라 공감능력 떨어진다느니 너랑 잇으면 분위기 깨진다느니.. 이러는데 솔직히 무시하면 돼서 상관없긴 하지만 자꾸 꼽주려고 해서 쫌 열받아 ㅋㅋㅋㅋㅋ 다른 친구들이 왜 그러냐고 해도 걍 농담이라고 하고 웃어버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