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님 나랑 23살 차이나는데 가끔 나더러 학생같애~~ 하시거든 내가 좀 옷을 청바지 바람막이ㅜ후드 이런거 좋아하고(복장제한없음) 머리도 단발이긴 한데
너무 후리하단 뜻일까 좀 어려보인단걸까 ...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팀장님 나랑 23살 차이나는데 가끔 나더러 학생같애~~ 하시거든 내가 좀 옷을 청바지 바람막이ㅜ후드 이런거 좋아하고(복장제한없음) 머리도 단발이긴 한데 너무 후리하단 뜻일까 좀 어려보인단걸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