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9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 연애 경험이 내가 3번째인데
나 이후로 더이상 시간낭비 하고 싶지 않고 날 자기 운명이라고 생각해서 나 아니면 연애를 더이상 하고싶지 않대....
꺅 !! 정말일까?!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응 이제 결혼하고 싶다는 얘기 돌려하는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아아악 설레!! 친구들이랑 결혼얘기 나눴는데 저렇게 말했다고 하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전해 들은 거구나..결혼은 남자가 추진해야하긴 해..화이팅 옆에서 잘 긍정신호를 보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아 자기 친구들이랑 얘기했는데 본인은 저렇게 말했다 나 아니면 다 의미없다 이런 식으로 말했오!!!
나도 결혼하고픈데... 아직 나이가 둘다 28살이야.. 남자 나이는 너무 이른 것 같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별로..결혼은 할 거면 빨리하는 게 나음..
근데 보통 남자도 어느정도 갖추고 해야한다는 생각에 미루는데..
그냥 되는데로 하는 게 더 나아..어차피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는 거고..
같이 모으면 더 금방 모을 수 있고..뭐 어차피 계속 돈은 벌어야하는 건데 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남자 나이 보고 짜게 식는다 ㅋㅋㅋ
남자 28이면 너무 어려 아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하는 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다 하는말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톡 관심있어보이는지 아닌지 바주라
0:21 l 조회 2
소개팅으로 잘 안된 사람 차단 안하나..?
0:20 l 조회 4
옷 간섭하는 당하는 익들있어?
0:20 l 조회 4
헤어졌는데 언팔은 할 용기가 안난다1
0:19 l 조회 3
사친이랑 1:1로 밥먹는거 괜찮음?
0:19 l 조회 3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
0:18 l 조회 6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0:16 l 조회 11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5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6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6
0:05 l 조회 46
고민이 잇음 난 원래 초반부터 도파민 터지는 상대만 만났거든
0:05 l 조회 27
쌰갈 난 못 잊었는데
0:03 l 조회 32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4
06.22 23:59 l 조회 48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14
06.22 23:55 l 조회 56
근데 뭔가 길거리 지나가다가 키크고 머리작고 비율좋고 얼굴얄쌍한 남자보면
06.22 23:55 l 조회 38
E들은 아무 관심 없는 사람이랑2
06.22 23:53 l 조회 31
애인 부모님께서 밥 사주시는데 선물 사가야할까?
06.22 23:50 l 조회 12
??미래 안보여서 헤어져놓고 결혼한 경우는 뭐야??5
06.22 23:49 l 조회 48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7
06.22 23:39 l 조회 66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22
06.22 23:38 l 조회 2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