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SSG 이성 사랑방 롯데 LG 한화 T1 두산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왜 자기한테 이렇게 안달복달인지 신기하다고 맘 편하게 먹었으면 좋겠대
대표 사진
둥이1
쿨병 도랏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쿨몽둥이로 뚜까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내가 다른 사람이 궁금하거나 만나고 싶은거야? 라고 하니까 그건 아니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몇살이야? 어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인 21살이야 난 25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 개어리네ㅋㅋㅋㅋㅋㅋㅋ걍 쿨병인거야 중2의 중2병같은 20대 초반의 쿨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냥 어리구나 하고 무시하면 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부담스럽다고 돌려말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부담스러워하는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덜 좋아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부담스러우면 내가 어떻게 행동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애 스타일이 다른거같앙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대는 istp 난 intp라 좀 생각하는게 다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국엔 안좋게 헤어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일단 너가 맞춰주다가 잘 타일러보거나 해야할 것 같은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좀 부담스러워하나봐 너도 쿨하게 대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최근에 헤어질뻔할따 내가 울면서 미안하다고 하긴 했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쓰니가 애인을 더 좋아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당연한데 역전 당하는 경우는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본인은 쓰니만큼의 마음이 아닌데 쓰니가 하는 행동이 너무 부담스럽다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기다리면 되는건가 아니면 그정도러 안좋아히니까 적당히하라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후자 근데 뭐... 둘의 상황은 둘만 아는 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헤어져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이 더 커지는경우는 힘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평소에 혼자 잡생각 많고 연애하던 상대방들한테 좀 질린다는 얘기 들어본 적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좀 그런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댓글만 봐도 왜 그런 소리 듣는지 알 것 같음... 관계를 깊게 맺으면 사람 진짜 피곤하게 만들 스타일 같아 보이거든? 내 댓글에 답댓 단것도 쓰니 행동이 부담스럽다는 것 같다는데 그걸 왜 헤어짐까지 생각하게 되는건지...; 본인이 주는 관심이 본인은 사랑이겠지만 상대방에겐 그게 과하게 느껴지고 집착같을 수도 있다는걸 좀 인지해야할듯... 댓글에 계속 말 꼬리 물어서 물음표 살인마 마냥 질문하는 것도 피곤해ㅋㅋㅋ 뭐 헤어져라 이런 말 한게 아니잖아 애인 말 그대로 너무 애인한테 목매는 행동 하지말라는거야 연락 기다렸다는듯이 바로 답장하고 뭐해? 뭐해? 계속 물어보지 말고 쓰니도 공부든 운동이든 자기 할 일 할 시간에는 집중해서 그거 하고 끝나고 연락하고 2-30분 답장 없어도 그냥 뭐 하는가보다 생각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충고 고마워 뭔가 그래야하는데 내가 불안형이라 쉽지가 않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2
23:11 l 조회 18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4
23:10 l 조회 25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29
이별 너무 보고싶다 딱 한달인데 4
23:07 l 조회 17
얘 나한테 관심 있는걸까 없는걸까 7
23:04 l 조회 37
애인이 국힘 지지하면 왜 정떨어져??(미안 정치를 잘 몰라)3
23:02 l 조회 32
인스타 비활 디엠
22:59 l 조회 21
데이트할 때 핸드폰 많이 보는 애인 어때? 7
22:58 l 조회 35
너네 애인이 덕질하는거 ㄱㅊ아?3
22:57 l 조회 20
권태기 시간 갖고 있는데 내일 보기로 했거든
22:56 l 조회 11
이별 보고싶다 2
22:55 l 조회 27
intp Intp) 인간적 호감이다 vs 이성적 호감이다1
22:54 l 조회 22
아 마음이 너무너무 아프다 1
22:48 l 조회 36
카톡으로 이별통보 한 익들아1
22:48 l 조회 35
순애보 만나고 싶음
22:36 l 조회 43
재회(?) 문자 보내려고 하는데 시기 좀 봐죠ㅠㅠ 4
22:35 l 조회 51
2
22:34 l 조회 41
이별 나 싫다고 떠난사람 왜 못 잊을까..5
22:33 l 조회 62
서른살 소개팅 삼프터 후기
22:32 l 조회 51
너익들은 화내면 냉전 며칠동안 가??2
22:2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