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04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얼마나 오래먹었어? 생리 밀리는거때메 스트레스받아서 피임약 먹으려고하는데 오래먹으면 몸에안좋지않나해서… 피임약 뭐먹는지도알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미레나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머시론 3년째 복용 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년 먹었었어 한 5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즈 4년정도 먹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3년째? 먹고있는거같아 멜리안 먹는중!
나도 장기복용하면 안좋다고 한 사람들 많아가지구 산부인과가서 피임목적으로 3년째 먹고있는데 괜찮냐 이런저런 얘기 나누면서 상담했는데 자궁에 문제 없다고 하셨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먹을거면 검사도 주기적으로받아야겠네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한 4년~5년된듯 산부인과 검진 정기적으로 받공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10년넘게먹는중 머시론! 산부인과 건강검진 매년받는데 멀쩡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ㅓㄹ 10년??혹시 무슨이유로 먹는건지물어봐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임목적이 젤크고 두번째는 다낭성심해서! 항상 생리를 규칙적으로안했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럼 술먹는날엔 어케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만안하면되니까 걍먹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알바 진짜 스트레스받는데 한달만에 그만두는거
22:50 l 조회 2
해외여행 비용 몇살 때까지 부모님이 내주셨어?
22:50 l 조회 2
대한통운 대전 hub 진짜 느리네
22:50 l 조회 2
핱시5 유경 머리1
22:50 l 조회 4
20대 후반은 진짜 정병의 시기인듯
22:50 l 조회 6
짝남 생일 축하를 마지막으로 짝사랑 접어야지
22:50 l 조회 1
정부 사이트 위탁 업체 개발자들 안녕하겠네..
22:50 l 조회 5
아 진짜 친오빠 개빡치게하네1
22:49 l 조회 9
부모님 친구 자식들이나 우리 친척들 다 직업 좋고 잘나가서 내가 심하게 기죽어
22:49 l 조회 3
진짜 일 시작하니까 던져진 기분임
22:49 l 조회 7
피부 걍 살려버리는 템 나 알아
22:49 l 조회 8
나 발표 공포? 무대공포? 심각한데 인데놀을 처방받아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야
22:49 l 조회 3
남쟈 없냐 남쟈 드립 현실에서도 씀?3
22:49 l 조회 14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정말 나한테 관심을 잃어가는 것 같아2
22:49 l 조회 9
요즘 ASK들 왜케 예의가없지
22:49 l 조회 4
백화점 화장품 잘 안사는 익들아2
22:48 l 조회 5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1
22:48 l 조회 18
힘내라는 말 본인은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5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4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