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0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키움 NC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헤어지자는 말은 안했고 이대로 만나는게 서로 너무 힘든것 같다 해서
나랑 끝내고 싶냐, 했는데 제대로 답은 못했어
그거만 답해주면 미련없이 헤어지겠다고 했는데
아직 잘 모르겠대.. 근데 용기는 안난대
그래서 그럼 헤어진걸로 알고 있겠다, 마지막으로 할 말 없냐 했는데
지금은 말 못해 이러더라고 ㅠㅠ 그냥 울명서 잘 지내라고 하고 집에 왔구
그리고 3일짼데 인스타 피드에 있는 내 사진을 내리진 않네 … ㅠㅠ 난 당시에 화나서 바로 내렸는데 ㅠㅠ
이거 재회 가능성 잇어 ? ㅠ 걔가 나한테 뭐 줘야해서 연락은 먼저 한 번 할거 같긴 해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3일째면 가능성 볼 것도 없음 너무 시간이 안지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 ㅠㅠ 언제부터 잇다고 볼수 잇을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최소 한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케 꾹참 해본다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걔한테 연락 먼저 오는 거 아닌 이상 너가 먼저 절대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3일가지고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있음. 쓰니한테 달린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래서 누구 잘 못 인데..? 딱히 뭐 헤어진것도 안헤어진것도 얘기가 끝맺음 된것도 아닌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못은 딱히 없어 ㅠㅠ 너무 싸우고 그래서 너랑 있으면 좋고 재밌고 한데, 서로에게 너무 힘들것 같다고 차였어 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헤어질정도로 물고 뜯고 싸워? 아니면 늘 싸움의 결론이 없어서 이별이라는 결론이 나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물고 뜯고 싸운적은 없었어 ..! 걍 말싸움 정도 … 헤어지기 직전에 나 취준?프리랜서? 라서 일 쉬는 문제로 조금 언성이 높아지긴 했거든 거기서 상처를 좀 받았고(내가 상처를 받앗음) … 그래서 이번에 결론이 거기까지 간 거 같고
그 전까지는 표현방식의 차이였던거 같아 ㅠㅠ 나는 스킨싑도 좋고 말로 하는 표현도 좋아하는데 걘 늘 덤덤하고 말없이 표현해서 내가 좀 불안했어 넌 왜 표현 안해주냐, 걘 왜 만족을 못하냐 노력하기 힘들다 이런 느낌 ..?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바사야.. 나는 아예 재회마음 없었는데 까먹고 인스타 사진 안내렸음... 솔직히 신경도 안썼어
근데 상대한테 연락오더라고... 사진 안내리길래 재회마음있는 줄 알고 기대했다고.. 마음 없으면 내려달라고..
그래서 미안하다고 하고 싹 내렸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만에 연락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는 먼저 서로 생각할 시간을 가지자고 했고, 그 사이에 내 생일이 있었는데 생일 축하한다는 말 한마디도 없길래 헤어지고 싶은가보다 생각하고 나는 아예 정리를 했거든 생각할 시간을 정해둔건 아니었고 한 2주정도? 뒤에 상대가 먼저 연락이 왔어 생각 다해봤냐고
나는 헤어지자고 얘기했고 상대도 알겠다고 해서 헤어졌는데 나는 인스타를 아예 신경을 안쓰고 있었거든
내가 사진을 내리지 않는거에 상대는 좀 기대를 했었나봐 한달인가 한달 반 뒤에 내가 썸남이 생긴게 스토리에 보여서 연락이 왔었어
자기는 재회하는 줄 알았다, 생각 없으면 정리해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떻게 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힘들당
16:04 l 조회 8
ESFJ 남자 있어?!! 물어볼게 있어ㅜㅜ
16:03 l 조회 9
아니 이 감정 뭐지,, 나같은 사람있나..4
16:02 l 조회 26
내가 애인한테 욕하고 어깨를 밀쳤어 5
16:02 l 조회 32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데 일부러 마음 안 주는거 같아 하1
15:56 l 조회 28
이별 전애인이 내 카톡프로필 들어오는거랑 재회랑은 별개지?3
15:49 l 조회 32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9
15:29 l 조회 69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44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3
15:25 l 조회 49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5
15:24 l 조회 89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38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8
15:22 l 조회 127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5
15:16 l 조회 47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1
15:15 l 조회 36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27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4
15:13 l 조회 44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27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32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8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7
15:06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