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8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다들 어떻게 다한증있다고 말했어?ㅠㅠ나 진짜 썸타기 직전인 것 같은데 큰일났어..어떡해야하지
대표 사진
익인1
나 사실 손에서 물나온다.. 포세이돈이다? 이러고 보야줌 ㅠㅠㅋㅋㅋㅋ 맨날 내 레파토리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안 민망했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나 물의 여신이라 손에서 물나오는거라고 넘겻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ㅓㄴ래 나 장난끼가 많은 편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난 이거 진짜 내 컴플렉스라 아무한테도 말 못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손가락 꾸욱 누르면 방울맺혀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삭제한 댓글에게
손잡을때 말해.. 넘 빠른대? 난 사귀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사귀고 말하면 바로 헤어지자고 할 듯 ㅋㅋㅋㅋ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에?? 다한증 신경쓴 남자 한명도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근데 남자 입장에선 손잡고 싶어도 못 잡으니까 개불편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ㄴㄴ 그냥 아예 신경안써 연애 해번 적 잇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아니 없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그럼.. 신경쑤지마 ㄹㅇ 그냥 썸타고 손잡을때 나 다한증이써.. ㅠ 괜차나? 이러케 말하몀 남자들 다 걍 ? 구래? 이러고 그냥 잡앜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땀나는게 컴플렉슨데 익명이는 또 컴플렉스까진 아닌가보다…다한증있다는 말 자체를 꺼내기가 어려운 것 같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근데 신경 안 쓰면 그냥 땀나는 채로 잡고 있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땀 많은편이라고 했음 근데 신경 안쓰던데..나 레전드로 땀 많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신기해하긴 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말하기 너무 민망하면 톡으로 말해야하나?ㅠㅠ하 진짜 너무 막 미안하구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다한증 개심한데 걍 썸탈때 아무렇지도 않게 얘기함 어차피 호감있으면 그런거 별로 신경안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호감도 엄청 떨어질 것 같은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닥.. 별로 걱정안해도됨ㅋㅋㅋ 좋으면 진짜 신경 1도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남자가 손 잡고 싶어하고 그럴때 어떻게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잡을 타이밍에 다한증 있다고 얘기함 그럼 걍 머가 문제냐 괜찮다 이런식이지 너가 생각하는것만큼 뭐 크게 신경쓰고 그러지않오 걱정ㄴㄴ 근데 난 오래 잡고있기는 힘들다고 미리 얘기함 내가 축축한게 시러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헐…그렇구나…다들 생각보다 그렇게 신경 안 쓰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ㅇㅇㅇ근데 나도 연애 많이 안해봤을땐 쓰니랑 똑같았음 손에 땀나는거 진짜 제일 콤플렉스였고 손잡을때 어카지 이런 걱정 엄청 했었는데 썸 연애 몇번 해보고나서 진짜 쓸데없는 고민이었구나 깨달음 ㅋㅋㅋ 그니까 진짜 걱정안해도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너 다한증 너무 심해서 못 만날 것 같아 이러진 않았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ㅋㅋㅋ아니 신경조차 안쓴다니깤ㅋㅋㅋ 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헉 익명이가 만난 사람들 다 좋은 사람이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암튼 고마워 진짜..썸탈때 말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어렸을 땐 심했는데 (고등학생때특히) 그 때 막 손잡기 싫었음…. ㅠㅠ 불편할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나 손에 땀 많은 편이야 하닌깐 괜찮아하고 넘어갔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럼 남자가 안 불편해해? 막 호감도 떨어지고 그럴 것 같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많이 나아진 편이라 손 안 잡을때는 진짜 괜찮은데 손 잡으면 땀이 나기 시작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공부 안하닌깐 많이 나아졌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공부할땐 땀 거의 안 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알바할때 오지랖 개많이 부렸는데 이제 걍 안 하려고,,,,,
3:03 l 조회 1
키캡 유행 지났어??
3:03 l 조회 1
여기에도 인사팀 일하거나 경험있는사람 있을까
3:03 l 조회 1
나 노력해서 진짜 진짜 이뻐졌다
3:02 l 조회 3
투명케이스 누런거 계속쓰면 좀 그런가?1
3:02 l 조회 3
나도 잘생긴 사람 만나고 싶다
3:02 l 조회 3
썸녀가 외적인 이상형이 뭐냐고 3번정도 물었는데2
3:02 l 조회 7
이혼가정 가정폭력 피해자? 우울증 아직도 달고다는 사람?
3:01 l 조회 3
나이가스라이팅은 왜 이렇게 하는거야?
3:01 l 조회 6
나쁜오리 왜 무서워하는겨 1
3:00 l 조회 8
우리 대학교보다 더 작은 대학 다니면 100원 준다7
2:59 l 조회 30
나도 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사실 있었지3
2:57 l 조회 38
불닭에 치즈랑 마요네즈 콘샐러드
2:57 l 조회 3
괴롭히는 이유 뭐라고생각해?3
2:56 l 조회 21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잘까 말까?ㅠ7
2:54 l 조회 35
남들이 좀 만만하게 보는 사람 특징 뭐같아?5
2:53 l 조회 95
인티 댓글 -2개3
2:53 l 조회 69
편의점 cctv로 내가 누구하고 통화하는지 그런거도 보여??1
2:53 l 조회 21
나 모기 진짜 잘 잡음4
2:53 l 조회 18
코수술 안했는데 코가 휘어있는건 뭐임..?7
2:52 l 조회 16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