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1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9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체감이 안되서 모르겠네 중소도 어려운가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주변 회사들 원래 티오 있던 것도 다 빼버림.
우리는 중견인데 우리는 뺐다가 지금은 다시 올리긴 했는데 전보다 자리 3분의1만 구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소인데 우린 계속 채용도 하고 회사 확장하고 있긴 해
근데 손익계산서 보면 작년이랑 차이가 많이 나 회사의 순수익이 줄고 있어 (원재료 수입-환율 상승 관련)
성과금 못 받을 듯 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중소도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티오도 줄고 월급 동결 개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고가 일단 안올라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 4분기 때 쯤 좀 풀릴듯.. 올해는 좀 힘들거 같긴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컴포즈 빽 알바생 들어와봐 나 메가다니는데
15:53 l 조회 1
요즘 고등학교 몇시에 시작하고 마쳐?
15:53 l 조회 1
의정부는 진짜 벌레개노답도시임
15:53 l 조회 1
아... 동생 또 정떨어짐
15:53 l 조회 4
주식 다 넣었다가 물탈때 못타면 걍 기다림밖에 없어?
15:53 l 조회 2
167/60 통통이야?
15:53 l 조회 3
강쥐 파양해야함...하 + 가족 구햤어!
15:52 l 조회 12
공무원 합격했는데 기분 안 좋음..
15:51 l 조회 23
용인익들아 너네 동네도 러브버그 출몰함?
15:51 l 조회 7
돈 떨어져서 주택청약…. 해지한다
15:51 l 조회 7
SK스퀘어 200
15:51 l 조회 8
사랑니 당장 안 빼도 되는거지?2
15:51 l 조회 8
크레스트 치아미백 유명한 거 이거맞어??
15:51 l 조회 7
우리동네에 갑자기 러브버그 개많아짐1
15:51 l 조회 12
진지하게 남친이랑 헤어져야할까 이유 좀 봐주라…10
15:50 l 조회 31
러브버그..굼떠서 좋음...벌레 잡기 난이도 0에 수렴함8
15:50 l 조회 34
심하게 말해서 나이들면 돈덩어리가되는거같음1
15:50 l 조회 19
번지점프 한번할때마다 100만원준다하면 뛸거야?4
15:49 l 조회 31
애매한 소개팅 애프터 할말?3
15:49 l 조회 12
전동킥보드 타다가 3번 넘어져서
15: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