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계약직이긴 한데 회식 참여 강요도 너무 심하고 걍 회사 문화 자체가 겁나 수직적임 거기다가 내 평판 이미 나가리라서 더 싫어 망할대로 망함 다른 계약직들 보면 선배나 다른부서 사람들이랑도 잘 지내고 그러던데 난 걍 접점도 없고 현타만 와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어짜피 계약직이긴 한데 회식 참여 강요도 너무 심하고 걍 회사 문화 자체가 겁나 수직적임 거기다가 내 평판 이미 나가리라서 더 싫어 망할대로 망함 다른 계약직들 보면 선배나 다른부서 사람들이랑도 잘 지내고 그러던데 난 걍 접점도 없고 현타만 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