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부서 옮겼는데 나랑 같은날 옮긴 다른 사람 한명 더 있음
근데 옮긴 부서 업무 교육을 듣는데
이게 매일 가능한게 아니라서 5월 발령이라 4월 첫째주는 수금 둘째주는 수목금 이런 식으로 듣는단 말이야 그래서 기존업무 병행하면서 하는데 나랑 같이 옮긴 그분은 옮기는 부서 업무를 계속 진행하더라고....???
사람마다 교육하는게 다른건지.. 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부서 옮겼는데 나랑 같은날 옮긴 다른 사람 한명 더 있음 근데 옮긴 부서 업무 교육을 듣는데 이게 매일 가능한게 아니라서 5월 발령이라 4월 첫째주는 수금 둘째주는 수목금 이런 식으로 듣는단 말이야 그래서 기존업무 병행하면서 하는데 나랑 같이 옮긴 그분은 옮기는 부서 업무를 계속 진행하더라고....??? 사람마다 교육하는게 다른건지..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