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느껴지지 지금 연애는 .. 전 연애는 내가 받는게 더 많았고 그랬어서 그런가 ..? 지금은 내가 부족하지도 않은데 이사람 함테 받는것도 별로 없고 애정표현만 받아서 이득이 없다 생각해 자꾸 .. 왜그러는거지 ㅠ 가끔 현타오고 그러네|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느껴지지 지금 연애는 .. 전 연애는 내가 받는게 더 많았고 그랬어서 그런가 ..? 지금은 내가 부족하지도 않은데 이사람 함테 받는것도 별로 없고 애정표현만 받아서 이득이 없다 생각해 자꾸 .. 왜그러는거지 ㅠ 가끔 현타오고 그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