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미친건가... 채용하기전에 일언반구없다가 오늘 임신했다고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계약직인데 그러면 사전에 말했어야하는거아니냐고... 이건 뭐 대체도안되고 교육까지 다끝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려없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미친건가... 채용하기전에 일언반구없다가 오늘 임신했다고 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계약직인데 그러면 사전에 말했어야하는거아니냐고... 이건 뭐 대체도안되고 교육까지 다끝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려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