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차인 내용중에 나랑 애인이랑 나이차가 좀있어서 또래 나이대 친구만나서 연애해보고싶어 이거도 이유중 있었거든 그러고 저녁에 만나서 이야기했는데 내가 어차피 헤어질 마당에 솔직하게 말해달라 마음 가는 사람이 있냐니깐 그건 절대 아니라고했어 근데 이틀전에 헤어졌는데 오늘 애인 생겼더라 심지어 사귈때 좀 거슬렸던애야 나름 좋게 잘 마무리했다 생각했는데 너무 화나 죽겠거든 얘랑 다시 볼 생각,미련 1도 없으면 얘한테 마지막으로 카톡 넣어도 되려나 이래서 실망이다 이런식으로 어차피 1도 안먹힐거 아는데 너무 분하고 화나
인스티즈앱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