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0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0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내일 아침 6시에 입주청소 업체 예약이거든?
비번 알려달라고 해서 부동산에 연락했지 그러니까 세입자한테 물어보고 알려주겠다고 하길래 오케이 함
근데 나중에 부동산한테 전화왔는데 하는 말이
비번 못 알려준다고 헀다는뎈ㅋㅋㅋ 이게 맞음?
그 사람 오늘 나가는 날인데 왜 못알려 주겠다는거지
내일 알려준다는데.. 아침 6시에 청소업체 가야 하는데 뭔 소리야 진짜 이전부터 노답이라고 생각했는데
더 노답인 사람이네
대표 사진
익인1
집주인한테 연락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동산이 위임해서 하는거라서 집주인 번호도 모름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부동산한테 따져야지 미친거아님?.. 지가 뭔데 안알려줌 그걸 고대로 쓰니한테 알려중것도 이상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동산 전화 와서 하는 말이 세입자가 방 다 빼기전까지 못알랴주겠다내일 알려준다는데 괜찮냐? 나도 세입자가 안 알려주면 방법이 없다 이런 말만 함..
아니 부동산 지들이 해결해야지 나한테 저래 말하면 어쩌라고 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 나가고 나서 알려주겠다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저번에도 지가 비번 알려줄테니 방 보라고 해서 반차까지 쓰고 갔더니 갑자기 말 바꾸더니 못보여준다고 했던 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그집왜 했어 나같음 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에 들어서 계약 했지!
전 세입자 짜증난다고 이 집 싫어
계약 안함 이건 별개라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뭔 개뚱딴지같은 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나가기전에 비밀번호를 0000같은거로 바꿔달라하면안돼? 그러고 입주청소업체에됴 0000이라고 알려주면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나 세입자가 안 바꾸고 나가면 큰일 나는거니까..
바꿨는지 확인 하는 방법도 없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사람이 집주인한테 보증금을 돌려받기 전인거 아냐? 원래 보증금 돌려받기 전에는 비번 알려주면 안되고 안에 자기 물건 놔둬야 한다고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그럴 수 있겠네
진쯔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집주인한테 돈 못받아서 그런거아녀? 원래 보증금 받기전엔 안알려줘 나가더라도 돈 안들어오면 내가 점유해야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증금 못받은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증금 받기 전까지는 집 비번 안 알려주고, 물건도 안치우는 게 맞긴 한데 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늘 이사 나가는거면 늦어도 오후 6시에는 빈방일거 아님? 이사 나갔으면 오후 6-7시에는 문자로 비번 알려달라고 해. 아니면 보증금을 못 받아서 버티는 걸수도 있음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늘 나가는 거면 나가고 나서 알려줘도 되지 않나? 조금 걱정은 되겠지만 늦게라도 문자나 뭐로 알려줘서 입주청소하는 업체에 또 전달하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증금 받기전에는 비번알려주면 안되기는 해... 비번알려주거나 열쇠 넘기면 그 집에대한 권리를 넘긴거로 봐서 보증금 못받은 상황이면 매우 곤란해질수도 있어서 어쩔 수 없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나가는거면 오늘 나가고 바로 비번 알려달라해 내일은 너무 늦는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여름 샌들 어디 거 신어??
9:20 l 조회 1
베이킹이랑 커피 중에 뭘 취미로 삼아볼까?
9:20 l 조회 1
아니 곰곰 부어스트 재고 있는데 왜자꾸 취소 되는 거지
9:19 l 조회 4
나 잘 잤네
9:19 l 조회 11
30대 후반 사장님한테 생일이라해 생신이라해?
9:18 l 조회 13
워홀 왔는데 일이 안 구해져서 미치겠어
9:18 l 조회 6
자꾸 하닉 없는 사람도 있냐 주식 안 하는 사람 있냐 하는데 돈 주고 말해1
9:18 l 조회 13
하닉 마이크론 실발뜨고 살까
9:18 l 조회 28
금요일 오후6시 이후 KTX 부산 가는거 ㄹㅇ매진 하나라도 풀리니3
9:17 l 조회 9
이 장에 주식으로 못 벌면 바보라는 와중에 수술비로 다 털고 나온 나는1
9:17 l 조회 14
연차 15개인 익들 오늘 기준으로 몇개 남았어????????2
9:17 l 조회 10
윤어게인 남자들도 현생에서는 여자들한테 인기 있는 애들 많음3
9:17 l 조회 13
29살 대졸 공기업 신입 어떻게 생각해3
9:16 l 조회 12
머리 잘아는익있어? 금욜에 뿌리매직펌햇는데 오늘 뿌염해도되나2
9:16 l 조회 4
갤25에 배터리 폭발소식이 있네2
9:16 l 조회 10
화장 안하면 피부 진짜 개저질인 사람 있어?
9:16 l 조회 10
나랑 내 친구 이모티콘 온도 차이 짱 웃기다ㅋㅋㅋㅋ
9:16 l 조회 11
한국, 외국에서 먹히는 외모 좀 다른듯1
9:16 l 조회 23
현대차 걍 손절할까?8
9:16 l 조회 28
아 아침부터 할일 없나 왤케 성별 갈라치기 못해서 안달이야
9: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