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0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운 이유는 연락 주기, 만남 횟수 이런거 때문임
애인이 내 기준에선 집착처럼 느껴졌음

아무튼 저걸로 싸우다가 극복안돼서 헤어지쟀는데
없으면 죽을거 같다고 자기가 다 맞추고 내가 만나잔 날에 만나고 내가 연락 없어도 이해하고 다 이해하겠다고 자기가 다 바꾸겠다고 그냥 헤어지지만 말아달라고 
하는데 이거 사귀곤 있는데 뭔가 좀 미안하고 눈치보이고 그러네… 내가 끊어내야하나 근데 나도 막상 다 맞춰준다니까 놓치긴 아깝고 ..
대표 사진
둥이2
미안하고 눈치보이는거에서 끝났네 헤어져야지....걔도 연락 안되는동안 혼자 불안한거 티도 못내고 땅굴 파고 있을거고 너도 걔 그럴거 알아서 눈치보이고 서로 갉아먹는 관계만 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헤어져.. 내 전남친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경험 상 그냥 헤어지는게 낫더라..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턴이 너무 모자라서 힘들어..
1:24 l 조회 9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1
1:23 l 조회 5
소개팅남이랑 두번째 만났는데 7시간동안 같이 있었어2
1:02 l 조회 50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2
1:01 l 조회 39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3
1:00 l 조회 97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16
재회 하 친삭 당한듯..14
0:53 l 조회 71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4
0:48 l 조회 87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2
0:48 l 조회 38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60
나 인티제한테 2
0:42 l 조회 24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1
0:42 l 조회 35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7
0:40 l 조회 87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14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35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6
0:31 l 조회 76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0:31 l 조회 22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44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3
0:27 l 조회 77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