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싸운 이유는 연락 주기, 만남 횟수 이런거 때문임애인이 내 기준에선 집착처럼 느껴졌음
아무튼 저걸로 싸우다가 극복안돼서 헤어지쟀는데
없으면 죽을거 같다고 자기가 다 맞추고 내가 만나잔 날에 만나고 내가 연락 없어도 이해하고 다 이해하겠다고 자기가 다 바꾸겠다고 그냥 헤어지지만 말아달라고
하는데 이거 사귀곤 있는데 뭔가 좀 미안하고 눈치보이고 그러네… 내가 끊어내야하나 근데 나도 막상 다 맞춰준다니까 놓치긴 아깝고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