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3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주식 SSG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키움은 10일 LG를 상대로 송성문(2루수)-푸이그(좌익수)-이주형(중견수)-박주홍(우익수)-전태현(3루수)-강진성(1루수)-김웅빈(지명타자)-김건희(포수)-김태진(유격수)으로 라인업을 꾸렸다. 선발투수는 하영민이다.

푸이그 좌익수
김웅빈 지명타자 수정!!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올해는 꼭 10승하자
06.27 22:53 l 조회 26
선구리 탐단다 👀1
06.27 20:41 l 조회 78
영민아ㅠㅜㅜㅜㅡㅜㅜㅠ 4
06.27 20:37 l 조회 466
큠튜브 올라왔다2
06.27 20:31 l 조회 113
영철공주도 돌아왔어🥹4
06.27 20:28 l 조회 381
OnAir ㅠㅠㅠㅠㅠㅠㅠㅠ같이 울자ㅜㅠㅠㅠㅠㅠㅠ하영민하영민💕
06.27 20:23 l 조회 11
OnAir 영민이 인터뷰😢😭😭
06.27 20:22 l 조회 14
영민씨ㅠㅠㅠㅜㅠㅠ같이 울자ㅜㅠㅠㅠㅠㅠㅠㅠㅠ
06.27 20:22 l 조회 4
OnAir 하 영민이 울음 참는 거 미치겠다
06.27 20:21 l 조회 13
하이 볼따구 넘 귀엽다ㅠ
06.27 20:11 l 조회 13
오랜만에 일일 순위글 등장7
06.27 19:54 l 조회 45
연패 끊은 것도 좋은데 오늘 영민이 피칭6
06.27 19:52 l 조회 362
하도 패작하니까 연패해도 신경끄고살았는데
06.27 19:46 l 조회 27
설종진은 이번 시리즈 끝으로 나가라2
06.27 19:44 l 조회 43
연패 끊었다
06.27 19:44 l 조회 5
오늘 선수들 다 집중력 좋았다👏
06.27 19:44 l 조회 8
1승이 이렇게나 어렵다....2
06.27 19:43 l 조회 36
. 3
06.27 19:43 l 조회 360
영민아 고마워1
06.27 19:43 l 조회 19
진짜 미운 팀아 10연패 이상은 안 가는구나1
06.27 19:42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