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대타로 나올 정도는 되는거같은데 100프로 회복은 아닌거같음 10일안에 괜찮아지겠지라는 생각으로 냅둔거같은데 성윤이가 나름 선전해주고 있으니까 100프로 회복하려고 말소시킨거라 생각함 나 이렇게 행복회로 돌린다 이놈들아그래도 이제 시작인데 지찬이 갈아넣는것보단 나을거같긴하다ㅜ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대타로 나올 정도는 되는거같은데 100프로 회복은 아닌거같음 10일안에 괜찮아지겠지라는 생각으로 냅둔거같은데 성윤이가 나름 선전해주고 있으니까 100프로 회복하려고 말소시킨거라 생각함 나 이렇게 행복회로 돌린다 이놈들아그래도 이제 시작인데 지찬이 갈아넣는것보단 나을거같긴하다ㅜㅜ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