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추석 연휴가 그렇게 길다는데
난 그냥 아무것도 안될거같애
나랑 일이 안맞는것 같다고 하는데
그렇게 치면 난 적성이 아예 없어 잘하는게 없으니까
내가 이제 뭘 할 수 있을까
세상이 내가 필요없다는데 걍 죽어주는것도 괜찮은거같애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이번주 추석 연휴가 그렇게 길다는데 난 그냥 아무것도 안될거같애 나랑 일이 안맞는것 같다고 하는데 그렇게 치면 난 적성이 아예 없어 잘하는게 없으니까 내가 이제 뭘 할 수 있을까 세상이 내가 필요없다는데 걍 죽어주는것도 괜찮은거같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