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5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심으로 궁금해
대표 사진
둥이1
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mbti가 먼t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istj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닠ㅋㅋ 당연한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t라고 감정을 못느끼는게 아니야 ㅋㅋㅋㅋㅋt를 뭐라고생각하는거야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t f는 뭔가를 판단할때 논리를 중요시하나 감정을 중요시하나인거지 감정이 없는게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사실 내 전애인이 t인데다가 좀 감정도없고 진짜 사람들이 말하는 그 특징잇자너.. 진짜 그런거처럼 행동해서 물어봐써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건 높은 확률로 사회성이 없어서 그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퓨ㅠㅠㅠㅠㅠ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진즈아 전애인보고싶어죽겟더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진즈아 전애인보고싶어죽겟더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T도 사람이에요... 기계가 아닙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공허함을 못느끼는건 아닌데 헤어지고나서는 한번도 느껴본적없어 슬픈적도없었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환승, 바람 아닌이상 공허는 다 느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당욘..감정을 느끼는 사람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티는 싸패가 아니에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당연하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당연하지. 티를 안내고 눌러서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졸라게 가슴아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술자리
21:43 l 조회 4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2
21:42 l 조회 9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3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1
21:41 l 조회 7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1
21:40 l 조회 12
불안형이라 상대가 좀만 불안하게해도
21:40 l 조회 4
내일소개팅인데 1
21:36 l 조회 11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8
남자가 여자한테 남자 밝힌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
21:34 l 조회 8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30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20
오늘 애인이랑 이야기 하다가
21:27 l 조회 10
사친 1:1로 만나서 밥먹는거로 다퉜는데
21:27 l 조회 6
29 여자인데 나 그냥 결혼을 못할 거 같음
21:20 l 조회 30
말투가 시간마다 바뀌는 애인때문에8
21:15 l 조회 49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해??
21:09 l 조회 11
하 진짜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얼굴값 하는구나 5
21:08 l 조회 69
하하 답장 안 올 거 같지만~
21:08 l 조회 20
너네 약속 있는 날에 미리 연락하고 나가?1
21:05 l 조회 12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10
21:02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