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5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제 애인이랑 싸우고 헤어지자 하고 나 싹다 차단함(카톡 인스타 전화) 근데 갤럭시는 전화 걸면 부재중으로 남더라고ㅇㅇ 솔직히 부끄럽지만 애인이 싸우고 차단 한적이 몇번 있음 그래서 내가 부재중 남기고 걔가 연락한적이 있긴 함… 근데 안하면 내가 남자 생겨서 안하는걸로 알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헤어졌을 때 한달 잡았었는데 안잡혀서 포기하고 남자 만났거든.. 이거 이후로 내가 자기를 안잡으면 남자 생겨서 안잡는걸로 알아서 ; 내가 진짜 억울 하더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그냥 한 3일만 부재중 남겨놓고 하지 말까 싶기도 하고 짜증남… 솔직히 안하고싶어서 오늘 아침 이후로 연락 안했거든 ..ㅠ 근데 일 하면서 생각 해보니까 내가 남자 생겨서 안하는걸로 오해 받는게 넘 싫은거야 무시 하고 싶은데 얘랑 겹치는 지인도 너무 많고 여기가 너무 지방이라 다 알고 그러니까 내가 쓰레기 될까 걱정임 
대표 사진
둥이1
걍 헤어지면안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미 헤어진 상태인데 쟤는 내가 잡으면 안잡히고 그렇다고 해서 연락을 안하면 내가 남자 생겨서 그런줄 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걘 지가 몇번이나 헤어지자거 먼저해놓고 잡아주길바라는건가 걍 연락하지마 웃기는애네 걍 헤어지면 끝인거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갤럭시 부재중 남아?? 문자 보내면 어케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문자는 차단된 문자함? 거기로 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럼 문자내용 볼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마 그랬던듯? 기억이 안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나 차단 됐는데 문자 보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ㅋㅋㅋㄱㅊ 난 알면서 쌍욛문자 보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근데 일반 사람들이 차단된 문자함을 알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왜 저 갑질을 받아주고있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날 이해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전남친 사고방식이 특이한데 굳이 거기에 맞춰줘야되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 맞아.. 근데 나 전에 일부러 헤어지고 어차피 저렇게 생각하니까 진짜 남자 만나자 해서 소개팅 했다? 근데 쫓아옴; 와서 그 남자한테 얘 저랑 헤어진지 얼마 안됐어요 이러고.. 식당 사람들 다 쳐다보고 진짜 생각하기도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미친 부재중 남는구나 개짜증나네
나 그동안 힝.. 풀렸나... 이라면서 전화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배너에 뜨는건 아니고 그 사람이 통화기록 들어가야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 직업 특성상 전화 개많이
하는 직업이라 분명 봤을듯 ...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 아 그럼 보임… 내가 두명한테 해본 결과 다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부재중이 찍히는 걸 보고도 차단을 안 풀엇다니 더 괘씸하네 ㅋㅋㅋ 노컨택 간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이거 모르는 사람 많더라 ㅜㅜㅜ 내가 말 해주면 다 놀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하... 그라게

쓴이도 재회하고 싶은 더지? 나도 올차단인데 이거 언제 풀리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난 걍 재회 하면 하는거고 안해도 노상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둥이 마음은 가벼워서 다행이넹 ... ㅎㅎ 나는 그래도 미련 남아가지구 힘들당 ㅠ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전문직 시험 제외)생이나 직장인 커플들아
19:09 l 조회 6
연애중 자꾸 술자리에서 지켜달래
19:08 l 조회 9
연애중 나는 진짜 수능 출제 위원 이런 거 아닌 이상 6시간 넘게 연락 안 하는 사람은 연애 할 자격 없다고 봄
19:08 l 조회 6
금연하면 사귀겠다 << 현실적으로 이상해? 1
19:08 l 조회 8
능력있는 남자들은 오히려 외모보다 성격보고 사귀는거같아
19:07 l 조회 7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12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1
19:02 l 조회 25
6
18:49 l 조회 57
번호 물어보고 싶다… 3
18:47 l 조회 32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2
18:47 l 조회 38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4
18:42 l 조회 24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6
18:39 l 조회 43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5
18:38 l 조회 80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54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6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3
18:27 l 조회 66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2
18:26 l 조회 26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4
18:22 l 조회 41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44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1
18:19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4